안마의자 전문기업 휴테크. 디자인과 편안함으로 실내에서 즐기는 ‘안마 바캉스’
상태바
안마의자 전문기업 휴테크. 디자인과 편안함으로 실내에서 즐기는 ‘안마 바캉스’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7.21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강남구 대치동에 거주하는 정찬해(32·남) 씨는 올 여름 휴가철을 맞아 휴테크 안마의자 Q9+를 구매했다. 여행을 다니며 받는 스트레스보다 ‘안마를 받으며 편하게 쉬고 싶다’는 이유에서였다. 정 씨는는 “강력한 종아리 회오리 롤링과 듀얼펌프로 눌러주는 공기압 마사지는 실내에서 편안하게 즐기는 최고의 휴식이다”고 밝혔다.

여름 휴가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직장과 일상에 지친 사람들이 여름 휴가를 떠난다. 휴식을 위한 휴가가 되려 피로를 축적시키기도 하기 때문에, 최근 정 씨와 같이 멀리 여행을 떠나기보다 집에서 여름을 보내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 휴테크는 CJ몰 오늘의 핫딜을 통해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바디메이크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등 본격적인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일 여론조사 전문기업 트랜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달 25~30일 전국 만 19~59세 성인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여름휴가 때 여행을 가지 않아도 좋다“는 의견이 20~30대에서 절반(20대 40.0%, 30대 50.8%) 가까이 차지하기도 했다.

집에서 조용히 휴가를 보내려는 이 같은 풍조를 가리켜 ‘스테이케이션(Staycation, Stay + Vacation)'이라는 신조어도 생겼다. 성수기 인파와 바가지 요금으로 좋은 여행을 기대하기 어렵다는 의견과 여행 대신 조용한 시간을 보내려는 의견이 지배적이다.

이와 같은 휴가 풍조에 발맞춰 안마의자 전문기업 휴테크는 최근 다양한 안마의자·안마기를 출시해 실내에서 스마트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구매 및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다.

지난 20일부터 CJ몰에서 진행하고 있는 ‘오늘의 핫딜’을 통해 Q9+, i7+, J7, T7프리미엄, J7+, Q7+, Q7 등 전신 안마의자와 바디케어 플러스, 바디렉스R, 바디세븐 플러스 등 의자형 안마기를 판매하고 있다.

또 휴테크는 CJ몰 오늘의 핫딜을 통해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바디메이크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등 본격적인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휴테크 관계자는 “휴테크 인기 안마의자가 각종 커뮤니티에서 안마의자 추천 1순위로 꼽히고 있다”며 “안마의자 렌탈에서 구매까지 가능하니 휴테크 제품을 통해 스마트하고 알찬 여름 휴가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신 안마의자에서 소형 안마기까지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을 만날 수 있는 휴테크에 대한 문의는 전화 070-7403-9835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