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유별남 작가의 여행사진 강좌 참가자 모집
상태바
후지필름, 유별남 작가의 여행사진 강좌 참가자 모집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7.20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가 다큐멘터리 사진으로 유명한 유별남 사진작가의 여행사진 강좌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유별남 작가는 EBS 세계테마기행에 출연하는 등 세계 각지를 오가며 다큐멘터리 사진으로 활발한 작품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4월부터는 한국을 대표하는 후지필름 X-포토그래퍼로서 X시리즈로 작업하며 사진으로 소통하는 다양한 활동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 후지필름이 유별남 작가의 여행사진 강좌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강의는 ‘유별남의 사진 가방’을 주제로 여행 출발 전 준비부터 여행지에서의 촬영, 여행 후 사진 정리까지 사진과 함께 더욱 멋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노하우를 전달한다. 

특히 요르단·가이아나·인도·파키스탄·이집트·아이슬란드·남아프리카·몽골 등 총 8편의 EBS 세계테마기행에 출연하며 후지필름의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X-Pro1과 X-T1로 직접 촬영한 작품들을 공개하고 세계 곳곳에서 쌓은 여행 노하우와 사진 이야기들을 생생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강의는 총 4회로 대치동 후지필름 본사 2층 세미나실에서 8월6일부터 27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30분부터 2시간씩 진행된다. 수강료는 12만원이다. 

임훈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 부사장은 “세계 각지에서 활동한 사진작가의 생생한 강의를 통해 사진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여행을 좋아하고 여행의 아름다운 순간들을 사진으로 멋지게 남기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