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사이즈, 'LifeSize Express200 HD 화상회의 시스템' 출시
상태바
라이프사이즈, 'LifeSize Express200 HD 화상회의 시스템'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09.05.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듀얼디스플레이와 720p60 지원, 트루 HD 비디오 화질 제공

고화질 비디오통신의 선두주자인 라이프사이즈 커뮤니케이션즈(LifeSize Communications)는 오늘 LifeSize Express™ 200을 공개했다.

이 제품은 1천만원 초반대의 가격으로 듀얼 디스플레이 비디오와 컨텐츠를 지원하는 업계 최초의 HD 비디오 화상회의 통신 시스템이다. LifeSize Express 200을 이용하면 필수적인 HD 비디오 통신을 훨씬 더 실용적이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소기업도 비디오 통신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웨인하우스 리서치(Wainhouse Research)의 수석 분석가이자 공동 대표인 앤드류 데이비스(Andrew W. Davis)는 "기업들이 지금의 경제 상황에서 화상회의로 선회하고 있으며, 보다 더 저렴한 HD 비디오 솔루션을 찾고 있다"고 말하면서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그는 "새로 출시된 LifeSize Express 200은 광범위하게 활용할 수 있는 진정한 통신 경험이라는 고객의 욕구를 충족한다. 기존 비디오 사용자는 기존시스템들의 활용도를 보다 확장할 수 있으며, 신규 고객은 최상의 HD 화상회의 시스템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현할 수 있다. Express 200은 HD 비디오 통신을 지속적으로 채택하기 위한 촉매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LifeSize Express 200은 기업의 어느 곳에서나 활용될 수 있는 저렴한 솔루션이며 프로젝트 팀, 파트너, 동료에게 전화면 HD 비디오 통신과 전화면 HD 컨텐츠 공유를 통해 협업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한다. 그 어느 때보다 더 유연성이 강화된 LifeSize Express 200은 더 많은 사용자에게 광범위한 응용 부문에서 직접 대면하는 동시에 협업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의사는 고화질 의료 영상을 환자와 동시에 공유할 수 있고, 교사는 전세계의 더 많은 학생들에게 HD로 수업을 할 수 있으며, 기업은 HD 비디오 통신을 전세계적으로 활용해 위성 사무실, 재택 근무자, 본사를 연결해 전격적인 협업을 할 수 있다.

라이프사이즈 커뮤니케이션즈의 CEO겸 창립자인 크레이그 멀로이(Craig Malloy)는 "라이프사이즈는 2007년에 우수한 LifeSize Express로 HD 비디오 통신의 가격대 성능비 기준을 세웠다"고 말하면서 "아직은 다르지만 라이프사이즈는 Express 200으로 새로운 표준을 다시 정립했다. 가격대 성능비가 유사 시스템의 두 배로 향상된 LifeSize Express 200을 이용해 고객은 손쉽게 투자 수익률을 실현할 수 있고, 비디오를 그 어느 때보다 더 쉽게 협업 및 생산성 향상의 도구로 사용할 수 있고, 출장 여행과 환경 영향을 줄일 수 있다"고 말했다.

LifeSize Express 200은 초당 30프레임의 속도로 720p 비디오의 우수한 화질을 제공하며 초당 60프레임의 속도로 720p 비디오를 수신할 수 있다. 문서, 비디오 또는 정지 영상 또는 프리젠테이션과 같은 데이터 및 컨텐츠를 1280x768 해상도로 실시간으로 쉽게 공유할 수 있다.

경쟁사의 솔루션과 달리, LifeSize Express 200은 실용적 트루 HD 비디오 화질을 제공한다. 트루 HD 비디오와 컨텐츠를 1Mbps의 속도로 제공해 HD 비디오를 어디서든 어느 네트워크에서든 이용할 수 있다. 또한 LifeSize Express 200은 50가지가 넘는 해상도를 지원해 어느 대역폭에서든 최상의 화질을 유지하고 최고의 상호운용성을 제공한다. LifeSize Express 200은 유사한 시스템들보다 50% 이상 저렴하면서도 유사한 제품들의 기능을 추가 비용 없이 모두 제공한다.



또한 LifeSize는 LifeSize 소프트웨어 4.1버전을 출시해 라이프사이즈 제품 라인을 다음과 같이 개선했다.  LifeSize Team 200 및 Express 200에서 720p60 디코딩을 지원함으로써 초당 60프레임의 비디오를 1280x720p 및 모든 지원 해상도에서 수신할 수 있어서 우수한 비디오 및 모션 처리를 제공한다.

LifeSize Room과 LifeSize Team MP를 이용해 4중 통화를 하면서 프리젠테이션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는 다중 통화에서 더 많은 화면 레이아웃 옵션을 사용할 수 있다. 듀얼 비디오 지원, 보안 통화 시 SDES 키 교환 지원, Microsoft OCS와의 상태 통합 향상과 같은 SIP 기반 통화가 개선된다.

로컬 디렉터리 관리를 포함하는 관리자의 통제 권한을 강화해 시스템 관리자가 디렉터리 설정과 허가에 대해 더 많은 통제 권한을 유지할 수 있다.

라이프사이즈 커뮤니케이션즈의 CTO인 케이시 킹(Casey King)은 "우선 우리는 실물 크기의 고선명 및 몰입형 비디오와 오디오를 제공하는 우수한 품질과 고유한 유연성이 결합된 제품 모델을 제공하므로 우리의 제품을 이용해 어디서나 HD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하면서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라이프사이즈는 HD 비디오 솔루션만 개발한다. 우리는 카메라 및 영상 처리 기술과 오디오 처리 기술을 결합해 탁월한 영상 및 우수한 오디오 품질을 제공하는 모든 솔루션을 책임진다. 우리는 처음부터 우수한 아키텍처 설계에 초점을 맞췄기 때문에 고객에게 최고의 HD 경험을 저렴한 가격에 계속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