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이어폰·헤드폰 봄맞이 고객감사 특별 이벤트 실시
상태바
소니코리아, 이어폰·헤드폰 봄맞이 고객감사 특별 이벤트 실시
  • 이광재
  • 승인 2013.03.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가 새출발을 알리는 봄을 맞이해 최고의 사운드 기술을 자랑하는 소니의 하이엔드 이어폰 및 헤드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가격 할인 혜택 및 특별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봄맞이 특별 이벤트는 소니가 고품격 음질과 다양한 라인업으로 사랑 받으며 3년 연속 국내 이어폰·헤드폰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한 것을 기념해 소니의 이어폰 및 헤드폰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4월18일까지 온라인 및 오프라인 소니스토어 매장에서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프리미엄 이어폰 및 헤드폰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이어폰 및 헤드폰 제품은 BA 드라이버 유닛을 탑재해 고품질 사운드를 자랑하는 XBA 시리즈(XBA-20, XBA-30, XBA-40, XBA-20iP, XBA-30iP, XBA-40iP)와 강력한 중저음으로 사용자에게 풍성한 사운드를 전달하는 프리미엄 헤드폰 MDR-1R 시리즈(MDR-1R, MDR-1RNC, MDR-1RBT)다. XBA 시리즈 해당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MDR-1R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헤드폰 보관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헤드폰 스탠드를 증정한다.

XBA 시리즈는 소니의 사운드 전문 기술이 집약된 초소형 BA 드라이버 유닛을 탑재한 제품으로 다른 어떤 제품보다 생생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기존 9mm 다이내믹 드라이버 유닛보다 부피가 약 40% 작은 드라이버를 탑재해 사용자의 귀에 밀착할 수 있어 뛰어난 착용성을 실현했으며 외부의 노이즈를 차단하고 높은 수준의 감도를 제공한다.

프리미엄 헤드폰 MDR-1R 시리즈는 초광대역 액정 폴리머 HD 진동판이 탑재돼 기존 헤드폰을 뛰어넘는 최상의 주파수대역(4~80,000Hz)과 음재생력을 선사해 깊은 저음에서부터 섬세한 고음까지 아우르는 풍부한 올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홈페이지(www.sony.co.kr/sto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