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동안 피부로 거듭 날 수 있는 완벽하고 안전한 방법
상태바
올 여름, 동안 피부로 거듭 날 수 있는 완벽하고 안전한 방법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7.17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올 여름은 유난히 일찍 찾아왔다. 그만큼 자외선에 노출이 많아지게 되면서 피부 탄력은 물론 주름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하게 된다. 무더운 날씨로 인한 피부 수분 부족으로 푸석함을 더욱 느끼게 되고 탄력도 잃어 피부톤 마저 칙칙하게 변하게 된다. 더욱이 젊어 보이고 싶은 마음과는 다르게 점점 늘어나는 주름으로 고민을 호소하는 많은 여성들을 접하게 된다.

▲ 부산 금정구 VL클리닉 배치연 원장

탱탱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는 평소보다 많은 양의 물을 섭취해주고,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발라주는 것은 물론 맛사지팩 등으로 홈케어를 해주는 것이 큰 도움이 된다. 하지만 동안 피부를 원하는 이들의 욕구를 채워주기에는 부족한 감이 많다.

이를 고민하는 많은 여성들을 위해 추천하는 방법이 바로 필러 시술이다. 필러 시술은 피부의 탄력 증강과 주름개선, 볼륨감, 수분공급 등까지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국내에 출시되어 있는 필러 제품들 중 최근 지속력과 안전성을 모두 갖춘 신개념의 롱래스팅 히알루론산 필러 ‘스킨플러스 하이알’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스킨플러스 하이알은 특허 받은 ‘MCL 기술(Multi-staged Cross Linking)’을 사용해 점성과 친수성을 높인 새로운 개념의 히알루론산 필러 제품이다. MCL 기술은 교차결합된 히알루론산을 미세한 구슬 형태로 만드는 3단계의 공정을 통해 점성을 극대화 시키는 기술로, 기존 히알루론산 필러 제품과 비교한 결과 이 기술로 만들어진 스킨플러스 하이알의 점성과 친수성이 유의미하게 높은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스킨플러스 하이알은 점성은 높이고 입자의 크기는 낮췄기 때문에 안면부의 주름제거를 위해 볼륨을 채워 라인을 잡기(몰딩)가 용이한 장점이 있다. 또한 높은 친수성으로 인해 피부 주위의 물 분자를 끌어당겨 시술 부위에 볼륨과 수분을 채워 탄력성을 증가시켜 준다.

스킨플러스 하이알은 히알루론산의 화학적 물성변화가 거의 없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원치 않은 시술 결과 발생 시 분해효소인 ‘히알루로니다아제(Hyalurondiase)’를 주입해 즉각적인 교정이 가능하다.

부산 금정구 VL클리닉 배치연 원장은 “스킨플러스하이알 등 롱래스팅 필러의 장점은 기존 필러대비 우수한 효과는 물론 뛰어난 지속력을 갖췄다는 것이다”며 “길어진 유지기간만큼 높은 만족도를 위해서는 본인 얼굴에 맞는 시술이 필요하며 무엇보다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와 맞춤상담을 통해 안전하게 시술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