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텍, ‘윈도10’ 출시 앞서 곰플레이어 호환성 강화
상태바
그래텍, ‘윈도10’ 출시 앞서 곰플레이어 호환성 강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7.17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래텍이 ‘윈도10’ 출시에 앞서 곰플레이어를 비롯한 GOM제품군의 일괄 업데이트에 본격 나섰다고 밝혔다.

오는 29일 출시 예정인 윈도10 운영체제에 따라 그래텍은 사용자들의 이용 불편이 없도록 곰플레이어, 곰오디오, 곰인코더 등 다양한 GOM제품군의 성능 업그레이드와 호환성 테스트에 집중하고 있다.

그래텍은 윈도10의 운영체제 환경에서 재생 테스트를 통해 GOM제품군의 안정적인 호환성을 확보했다. 사용자들은 GOM 홈페이지(gom.gomtv.com)에 접속하면 제품의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있다. 곰오디오와 곰인코더는 현재 업데이트가 가능하며 곰플레이어는 오는 29일부터 가능하다.

▲ 그래텍이 ‘윈도10’ 출시에 앞서 곰플레이어를 비롯한 GOM제품군의 일괄 업데이트에 본격 나섰다고 밝혔다.

그래텍 개발본부 김영훈 본부장은 “GOM제품군의 업데이트를 일괄적으로 실시해 제품 이용에 혼란을 예방하고 더불어 제품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는데 주력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올해 출시 13년을 맞이하는 곰플레이어는 국민플레이어로 불리며 그간 영상재생의 역할을 담당하면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며 “새로운 환경에 대한 발빠른 대응에 앞장서고, 개발과 투자에 더욱 집중해 최적화 된 동영상 플랫폼으로 발전해 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