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산겸, 오는 18일 ‘카페모인’ 오픈하며 피니치니로 한턱 쏴!
상태바
배우 김산겸, 오는 18일 ‘카페모인’ 오픈하며 피니치니로 한턱 쏴!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7.17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연기자 김산겸이 미사와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며 후학을 양성하는 역학사로 변신해서 주목을 받은바 있다. 김산겸은 이번에는 역학사와 함께 오는 18일 마포구 대흥빌딩 1층에 ‘카페모인’을 오픈하며 맥주와 모임을 즐길수 있는 카페겸 오픈빠의 대표가 된다. 

배우 김산겸은 지난 2000년 유지태, 김하늘 주연의 영화 '동감'으로 데뷔해 '호텔코코넛'과 시트콤 '세친구'와 '논스톱', 뮤지컬 '타임스퀘어'등 다양한 작품으로 활동한 배우다. 현재는 공연 기획자와 역학자 및 권영찬닷컴 소속의 재테크 강사로도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배우 김산겸은 ‘카페모인’을 마포구 대흥빌딩에 오픈하며 오는 18일 오픈일에 자신의 팬들과 지인 및 동료 연예인들이 참석한 파티를 개최하고 ㈜그린푸드존의 대표적인 피자와 치킨 브랜드인 피니치니와 함께 피자와 치킨 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니치니에서 아이들의 여름 방학을 앞두고 ‘2015 피자치킨골드세트’를 선보이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피니치니의 ‘피자치킨골드세트’는 피자한판과 후라이드 한 마리, 그릴소세지, 콘셀러드, 마늘빵과 콜라 모두 함께 할 수 있는 신메뉴다.

이번 피자치킨골드세트는 한시적으로 선보이는 메뉴가 아닌 만큼 지갑이 얇은 소비자들의 입맛과 아이들에게 큰 사랑을 얻고 있다. 또한 여름을 맞이해서 다양한 문화적인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탤런트 김산겸은 연기 생활과 함께 최연소 역리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고려대장경과 팔만대장경 고문원서를 번역했다. 또한 해인사 팔만대장경 전산작업 프로젝트에도 참여한 인물이기도 하다.

서울대학교 규장각 연구위원을 거친 김산겸은 이데일리 TV '힐링타임'에서 TBS 스포츠현장 진행자 이나래 아나운서와 함께 공동으로 방송진행을 맡으며 MC로도 활동한바 있다.

탤런트 김산겸은 "현재 무속인, 역술가, 경제학자를 대상으로 올바른 역학인재 양성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며 "잘못된 점술문화를 바로 잡는 선두주자로 거듭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오는 18일 카페모인을 오픈하는 배우 김산겸은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의 스타강사로 활동하며 ‘역학으로 보는 재테크’, ‘나에게 맞는 재테크’등 다양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