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컴포넌트, 알파 와이어 인기 제품 라인업 구축 확대
상태바
RS컴포넌트, 알파 와이어 인기 제품 라인업 구축 확대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5.07.17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지니어링 제품 유통기업 일렉트로컴포넌트(Electrocomponents plc)의 영업부문 자회사 RS컴포넌트(RS Components)가 알파와이어(Alpha Wire)의 인기 제품 라인업 구축을 확대한다.

이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제품의 즉시 발송, 익일 배달을 순조롭게 진행하기 위한 전략적 이니셔티브 일환이다

RS컴포넌트는 글로벌 케이블 제조업체인 알파 와이어가 생산하는 3000가지 이상의 제품 라인을 지원한다. 또한 알파 와이어 유통사 가운데 가장 광범위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알파 와이어 전제품에 대한 지원을 극대화하고 가장 저렴한 가격에 공급할 수 있도록 지능형 사전 프로그램을 구축했다.

발레리 라몬 RS컴포넌트 전기, 시험 및 측정 제품 해외 판매 전담 부문장은 “우리가 업계에서 가장 빠른 회송률을 기록하고 있는 비결은 올바른 제품 프로파일링을 유지하는 것”이라며 “우리는 첨단 정보기술을 이용해 최근 주요 파트너사 제품에 대한 프로파일링 방식을 변경했고 고객 서비스를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중요 제품 라인에 대한 투자를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이매뉴얼 데보발 알파 와이어 유럽 및 중동, 아프리카 사업 총괄 지사장은 “새로운 이니셔티브는 RS가 파트너십을 통해 제공하는 정보와 에너지의 전형적인 예이며 고객 경험을 확대하고 매출을 신장시키는 데 성공적으로 기여할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밝혔다.

RS의 알파 와이어 제품 포트폴리오는 데이터, 전력 및 네트워크용 케이블, 훅업(hook-up) 와이어, 그리고 열수축 튜브, 케이블 브레이드 및 구리 테이프 등 광범위한 용도를 자랑한다.

제품군으로는 에코젠(EcoGen), 엑스트라가드(Xtra-Guard) 산업용 시리즈 및 알파 에센셜(Alpha Essentials)과 같은 제품군은 경량 케이블, 위험환경용 케이블, 그리고 자동화 기계용 다심 케이블과 같은 러기드 케이블과 다용도 통신 및 제어 케이블, 트레이 케이블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