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관심 속 퀵라인 SNS에서 매출 상승세
상태바
다이어트 관심 속 퀵라인 SNS에서 매출 상승세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7.16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셀룰라이트 제거 크림 ‘퀵라인’이 다음 카카오스토리와 네이버 밴드 등 SNS를 통해 20,30대 여성과 주부를 대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지난달 말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1차 공동구매가 이루어져 3000개가 완판 되었고, 30일부터 500세트 선착순 공동구매가 이어지고 있다.

퀵라인은 미국에서 비만치료제로 개발된 의료용 허브 원료인 캐모마일, 로즈마리, 페퍼민트 등 16가지 천연 성분을 주원료로 하고 있으며, 임상실험을 통해 인체에 무해한 것이 입증되어 깐깐한 주부들의 선택을 받게 된 것으로 보인다.

▲ 셀룰라이트 제거 크림 ‘퀵라인’이 다음 카카오스토리와 네이버 밴드 등 SNS를 통해 20,30대 여성과 주부를 대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한 올해 초 롯데백화점 면세점 본점과 부산서면점에 입점하여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도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전국 100여 곳의 가맹점을 든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더쎄라에서도 사용 및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퀵라인 관계자는 “주구매층인 20,30대 여성뿐만 아니라 중국 관광객과 40,50대 주부 대상으로 매출이 증가하면서 전년 동기 대비 10배 이상 증가했다”고 말했다.

셀룰라이트 제거 크림으로 알려져 있는 퀵라인은 체내 여분의 수분을 배출해 주기 때문에 별도로 운동을 하거나 땀을 흘릴 필요 없이 원하는 부위에 바른 후 휴식을 취하면 되므로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을 하거나 각종 다이어트식품, 식이요법에 부담을 느끼는 여성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퀵라인의 효과에 대해 P&K 피부임상연구센타가 22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4주간에 걸쳐 임상실험을 실시한 결과 피험자의 하복부가 최대 5.2cm 감소되는 등 피부에 자극 없이 셀룰라이트를 감소시키고 피부탄력과 진피 치밀도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입증됐다.

한편 퀵라인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www.gncos.co.kr)와 옥션, 11번가, G마켓 등 대부분의 온라인 몰에서 판매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