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NTT 컴 시큐리티, 글로벌 보안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포티넷-NTT 컴 시큐리티, 글로벌 보안 파트너십 체결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7.1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과 글로벌 정보 보안 및 위험 관리 기업인 NTT 컴 시큐리티(NTT Com Security)가 전세계 기업들에게 전문적인 보안 컨설팅과 세계 최고 수준의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파트너십에는 규모 또는 섹터에 개의치 않고 전세계 기업 고객들을 보호하기 위해 NTT 컴 시큐리티 솔루션 내에 광범위한 포티넷 보안 솔루션이 결합된다는 내용이 포함된다.

▲ 사이먼 처치 NTT 컴 시큐리티 CEO(왼쪽)과 케진 포티넷 CEO가 파트너십 체결후 악수하고 있다.

새로운 글로벌 보안 파트너십은 양사간의 중장기 비즈니스와 기술적 협력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는 단계다. 이를 통해 포티넷과 NTT 컴 시큐리티는 앞으로 NTT 컴 시큐리티의 와이드앵글(WideAngle) 포트폴리오 아래 포티넷의 수 많은 기술 적용을 비롯해 지속적인 컨설팅, 솔루션 제공 등에 대한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 내용에는 클라우드 보안, 방화벽 및 네트워크 위험 관리, SIEM 시스템 통합, SDN(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 및 가상화 등이 포함된다.

NTT 컴 시큐리티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사고 관리, 운영상 위험 절감, 복잡한 아키텍처 설계 및 이행 면에서의 지원 서비스 확장을 위해 수많은 경험을 보유한 포티넷의 기술 컨설턴트들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사이먼 처치 NTT 컴 시큐리티 CEO는 “NTT 컴 시큐리티와 포티넷은 각자 분야에서 글로벌 전문가로서 기업들에게 전문적인 조언과 세계 최고 수준의 보안 솔루션을 기반으로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복잡성과 진화된 위협 관리를 제공하기 위해 공통의 목표를 서로 공유하고 있다”며 “NTT 컴 시큐리티의 검증된 보안 전문성과 포티넷의 최신 솔루션과의 결합은 그야말로 강력한 결합이 아닐 수 없다”고 밝혔다.

켄 지 포티넷 CEO는 “우리의 미션은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 및 가상화 도입을 고려할 때 점점 증가하는 비즈니스로서의 IT 인프라에 대한 안정성과 단순화”라며 “NTT 컴 시큐리티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포티넷은 기업의 차세대 네트워크 및 데이터센터를 보호하기 위해 우리의 글로벌 부가가치 보안 서비스와 솔루션을 더욱 확장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