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C, IoT 플랫폼 ‘씽웍스’ 실시간 웨비나 매주 진행
상태바
PTC, IoT 플랫폼 ‘씽웍스’ 실시간 웨비나 매주 진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7.16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TC코리아가 사물인터넷(IoT) 플랫폼인 ‘씽웍스(ThingWorx)’에 대한 실시간 웨비나를 매주 목요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씽웍스는 복잡하고 급변하는 IoT 환경에서 기업이 간편하고 신속하게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플랫폼이다.

PTC코리아는 씽웍스의 우수성을 알리고, IoT 관련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있는 기업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발, 유지보수, 확장성 측면에 대해 도움을 주며 사용자에게 씽웍스 활용에 대한 팁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웨비나를 기획했다.

PTC코리아 IoT 사업팀 총괄 이동민 이사는 “씽웍스는 전통적인 SI 개발과 근본적으로 다른 플랫폼 기반의 솔루션으로 개발과 운영 환경을 실시간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들은 개발, 운영, 확장성, 유지보수에 대한 비용과 위험요소를 모두 낮출 수 있다”며 “이번 시연에서 디바이스, 비즈니스 시스템, 다양한 웹서비스 등을 씽웍스를 통해 단순하게 통합할 수 있는 방법과 신속한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실현하는 씽웍스의 강점 등을 고객들에게 직관적으로 설명 드리겠다”고 말했다.

조용원 PTC코리아 사장은 “IoT 시장이 본격 열리면서 새로운 아이디어로 비즈니스를 주도하려는 기업들의 각축전이 벌어지고 있다”며 “씽웍스는 초연결시대에 적합한 비즈니스 모델을 갖추고자 하는 기업이 지속적인 성장을 담보하도록 지원하는 최고의 IoT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씽웍스 라이브 웨비나는 매주 목요일 오후 4시 30분에 시연되며, 시청을 원하는 기업 및 개발자는 홈페이지(bit.ly/1IZ8wqM)로 접속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