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DVR 최적화된 하드 드라이브 출시
상태바
씨게이트, DVR 최적화된 하드 드라이브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09.05.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게이트 테크놀로지 (http://www.seagate. com)는 디지털 비디오 보안 시스템을 위해 최적화된 씨게이트 SV35.5 시리즈™제품군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씨게이트 SV35.5 하드 드라이브는 혹독한 환경 속에서도 24X7 작동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었으며, 업계 최고의 신뢰성과 성능, 용량, 소음 및 전력소모량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또한 SDVR과의 통합을 용이하게 해주는 기능들을 갖추고 있어 점차 증가하고 있는 비디오 감시 장비용 하드 드라이브 시장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씨게이트 SV35.5 하드 드라이브는 일반 하드 드라이브와 대비하여 비디오 보안 환경을 위해 최적화된 다수의 장점들을 갖추고 있다. 빠른 데이터 전송을 위한 140 MB/s의 지속 순차 데이터 전송률(sustained sequential data rates)과 ATA-7 스트리밍 제어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끊김 없는 스트리밍을 위한 향상된 캐시 기능과 에러 복구 내장 시스템을 채택했다.

또한 온도 감지 및 보고 시스템, 사용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파티셔닝, 낮은 스핀업 전력 등의 특징을 갖추고 있으며, 동급 최고의 저소음으로 작동 소음이 거의 없다. 씨게이트 SV35.5 하드 드라이브는250GB 부터 1TB까지의 용량을 제공하며, 비디오 감시용 DVR 및 네트워크 DVR 또는 JBOD 비디오 보안 스토리지 등 다양한 비디오 보안 시스템에 맞는 유연한 DVR설계가 가능하다.

씨게이트 엔터프라이즈 제품군 담당 칼라 케네디(Carla Kennedy) 수석 부사장은 "보안 시장에서 하드웨어에 대한 요구사항은 특히 까다롭다. 특히 HDD는 비디오 시스템 제조업체 및 SI 업체들이 요구하는 구체적인 사항들을 완벽하게 만족시킬 수 있어야 한다"라며 "고화질 비디오를 한 달 분량 이상 저장할 수 있는 최적화된 성능과 용량을 갖춘 씨게이트 SV35.5 시리즈 제품군은 고객이 필요로하는 풍부한 기능을 갖춘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펠코(Pelco)의 제품 마케팅 매니저 이본 슈뱀머 (Yvonne Schwemmer)는 "씨게이트 SV35.5 시리즈는 펠코의 매우 성공적인 Non-RAID DVR제품 시리즈에 완벽한 솔루션이다. "라며 "씨게이트가 영상 감시 시장을 위해 최적화된 이러한 제품들을 개발해 냄으로써 요구 수준이 높고 까다로운 영상 감시 시장에서 우리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더욱 높일 수 있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