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테크놀로지스, ‘애자일 오퍼레이션’ 신제품 발표
상태바
CA테크놀로지스, ‘애자일 오퍼레이션’ 신제품 발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7.15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A테크놀로지스가 보다 편리한 IT 운영 업무를 위해 ‘CA APM’과 ‘CA UIM’이 포함된 ‘애자일 오퍼레이션(Agile Operations)’ 신제품을 발표했다. 

CA 데브옵스(CA DevOps) 라인업의 일부인 애자일 오퍼레이션 솔루션은 기업이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빠르게 배치하고 역동적인 IT 환경을 모니터링하며 최적의 애플리케이션 품질을 지속하는데 필요한 속도와 확장성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기업은 뛰어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새로 출시된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제품 CA APM과 통합 인프라 관리 솔루션 CA UIM을 활용해 기업은 모든 인프라 및 빅데이터 환경에서 빠르게 애플리케이션 문제를 진단하고 분류할 수 있다. 한 화면에 CA UIM의 QoS(Quality of Service) 매트릭스와 CA APM 매트릭스가 연동 및 결합돼 보여짐으로써 데브옵스 팀은 모든 애플리케이션과 인프라에 대해 엔드투엔드 뷰(View)를 가질 수 있다. 

▲ 통합 인프라 관리 솔루션 ‘CA UIM’

마이크 매든(Mike Madden) CA 테크놀로지스의 데브옵스 총괄책임자는 “애플리케이션 이코노미 시대 모든 비즈니스는 소프트웨어 비즈니스다. 애플리케이션 가용성을 보장해야 하는 기업의 IT 운영 팀은 이에 즉각적이고 실질적 영향을 받는다”며 “경쟁에서 앞서고 신속한 구축과 지속적 혁신을 위해서는 팀 간 협업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CA APM은 어떤 애플리케이션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기술로 개선된 사용자 인터페이스, 새로운 분석 기능, 역할·업무 기반 모니터링을 가능케 하는 다수의 특허 출원 중인 기술을 자랑한다. 

CA APM의 팀 센터 뷰는 복잡한 토폴로지 맵을 위치, 애플리케이션 유형, 비즈니스 서비스, 소유자 이름 등과 같은 속성을 이용해 이해하기 쉬운 역할·업무 기반의 뷰로 필터링을 수행한다. 또 애플리케이션 토폴로지, 상태, 기타 속성에 대한 변경사항을 기존 성능 측정 기준과 나란히 시각적 차트로 보여준다. 

▲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솔루션 ‘CA APM’

토마스 리 엘라본 글로벌지원시스템 부사장은 “오늘날 멀티 채널 애플리케이션은 애자일 인프라에 의존한다. 늘어나는 새로운 서비스를 관리하면서도 완벽한 신뢰성을 보장해야 하는 운영 부서에게 이는 힘든 과제”라며 “CA APM을 통해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CA APM의 새로운 역할·업무 기반 뷰 기능으로 데브옵스 팀은 효과적으로 협업하고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다”고 전했다.     

빅데이터 인프라 관리의 복잡성을 없애기 위해 CA UIM 신규 버전은 단일화된 통합 콘솔로  하둡, 카산드라 NoSQL, 몽고DB 환경을 지원한다. CA NFA(CA Network Flow Analysis) 통합과 새로운 분석 기능은 애플리케이션 소비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사용자에 영향을 미치기 전 우선순위가 높은 인프라 성능 문제를 파악함으로써 장애 복구 시간을 앞당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