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클럽 컬처스타되고 공연문화 마음껏 즐기세요
상태바
올레클럽 컬처스타되고 공연문화 마음껏 즐기세요
  • 이광재
  • 승인 2013.03.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가 올레클럽 멤버십 회원중 컬처스타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문화 공연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3월의 컬쳐스타 초대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컬처스타는 올레클럽 멤버십 회원이 멤버십 포인트 1만 별을 연회비로 지급하고 가입할 수 있는 프리미엄 문화공연 서비스로 매월 진행되는 컬처스타 회원 초대이벤트에서는 주요 공연에 대해 최대 50%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초대 이벤트로 연극 당신만이, 쉬어매드니스, 에버랜드 사파리 어드벤처 '로스트밸리'' 등이 진행 중이다.
 0
서비스 가입 고객은 뮤지컬, 연극뿐 아니라, 콘서트 전시회, 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의 할인 예매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현재 블루스퀘어에서 공연중인 '뮤지컬 루팡'과 성남아트센터의 뮤지컬 '로보카폴리'를 각 40%, 55%의 저렴한 가격에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컬쳐스타 회원에게는 1만 원에 공연을 이용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 매일 1공연에 한해 50% 할인가를 제공하는 '굿모닝 스페셜' 등 컬처스타만의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티켓 예매 수수료도 부과되지 않는다.
 
올레클럽 회원 가입은 올레닷컴(www.olleh.com) 및 고객센터, 올레클럽 앱 등을 통해 가능하며 컬처스타 서비스는 올레클럽 가입 후 연회비로 멤버십 포인트 1만점 차감 후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상세한 내용은 올레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