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품입욕제의 강자등장! 사해소금과는 다른매력을 지닌 스톤솔트
상태바
거품입욕제의 강자등장! 사해소금과는 다른매력을 지닌 스톤솔트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7.14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 입욕제 시장엔 돌풍이 불고있다. 그 동안 입욕제 자리의 왕좌를 지켜오던 사해소금과는 또다른 매력을 지닌 스톤솔트로 만들어진 입욕제가 등장하였기 때문이다.

스톤솔트는 폴란드에 위치한 비엘리츠카 소금광산에서 채굴되는 천연암염을 말한다. 이곳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지정1호로도 유명한 곳으로서 폴란드 정부에서 유심히 관리하는 곳이기도 하다. 매년 수많은 관광객들이 다녀가는 이 유서깊은 곳에서 나오는 암염이 바로 스톤솔트이다.

▲ 스톤솔트는 약 1350만년전에 바다였던 부분이 지각변동을 일으켜 육지가 되면서 만들어지게 되었는데 오랜시간이 지나면서 불순물이 빠지며 광물형태의 소금결정체가 되었다.

스톤솔트는 약 1350만년전에 바다였던 부분이 지각변동을 일으켜 육지가 되면서 만들어지게 되었는데 오랜시간이 지나면서 불순물이 빠지며 광물형태의 소금결정체가 되었다. 이로 인해 순도높은 염도를 가지고 있으며 미네랄이 풍부한 소금으로 알려지게 되었다.

이 육지소금 즉 스톤솔트를 이용하여 만들어진 제품중에는 거품입욕제, 아로마입욕제, 바디스크럽, 샤워젤, 소금비누, 바스붐등이 있으며 그 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인게 거품입욕제인 킹가바스솔트이다. 킹가바스솔트는 거품이 풍성하게 나는 입욕제로서 향이 은은하며 수분보습감이 좋아서 대중적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다.

특히 유아입욕제, 아기입욕제로 많이 사용될정도로 저자극적이며 아토피입욕제로 유명한 사해소금 못지않은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천연암염입욕제이기 때문에 여러 피부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사용하는 입욕제이기도 하다. 겨울철에는 보습력과 건조함을 완화하는데 좋으며 여름에는 땀띠같은 찝찝한 피부에 사용하면 효과가 좋다.

스톤솔트는 국내에 정식사이트가 있다. www.stonesalt.com이다.(←클릭시 자사몰 이동) 이곳에서 폴란드에서 건너온 독특한 입욕제를 만나볼수 있다. 다양한 제품들과 스톤솔트가 무엇인지 피부타입별로 어떤 제품을 사용하면 좋은지 가이드가 잘 되어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