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바이오앤, 프리미엄급 2채널 LCD 블랙박스 출시
상태바
치바이오앤, 프리미엄급 2채널 LCD 블랙박스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3.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박스 업계 최초로 AS 우수기업으로 인증 받은 렌즈 전문기업 차바이오앤디오스텍이 프리미엄급 2채널 LCD 블랙박스 '카이드록스 로보(Caidrox ROBO)'를 출시한다.

'로봇의 눈'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과 '로봇의 눈으로 차량을 보호 한다'라는 컨셉하에 개발 된 카이드록스 로보의 강조할 만한 특징은 제품의 안정성과 최고의 녹화영상이다.

차바이오앤디오스텍의 렌즈는 국내 최고의 기술력으로 세계일류상품 인증을 받았으며 삼성전자의 갤럭시 시리즈에 적용되고 있다. 이 기술을 적용한 기존 카이드록스 블랙박스 제품은 육군 전 헬기에 장착돼 있다.

이와 같은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카이드록스 로보는 LCD 와이드 터치스크린 탑재 모델로 전후방 영상을 LCD에서 동시에 확인할 수 있는 PIP(Picture in Picture) 기능이 적용됐으며 최근 품질이나 안정성보다 소비자의 환심을 사기 위한 제품사양 우선주의 경향이 짙은 타 제품들과는 달리 위험의 순간에 대비하는 블랙박스 본연의 기능에 초점을 둬 소비자가 애니메이션 속의 지구를 지키는 로봇이 자신의 차량을 안전하게 지켜주는 듯 한 느낌을 받도록 최고의 안정성과 최적의 영상 화질을 구현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탄생한 제품이다.

차바이오앤디오스텍은 2013년 제품 라인업을 재구축해 4월 중 새로운 홈쇼핑 전용 모델도 런칭하는 등 프리미엄 블랙박스 업계의 선두 그룹 진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본격적으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