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3월 ‘색다른 선물’ 이벤트 실시
상태바
SK텔레콤, 3월 ‘색다른 선물’ 이벤트 실시
  • 이광재
  • 승인 2013.03.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이 '12~'13 프로농구 정규리스 우승팀인 SK나이츠의 김선형 선수와 함께 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와 함께 이달 말일까지 공식인증 대리점 모두에게 무료로 데이터 500MB를  증정하는 3월 '색다른 선물'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SK텔레콤은 14일 정오 12시부터 1시간동안 서울 종각역 부근에 위치한 'T 월드 카페' 종각점에서 SK나이츠의 김선형 선수 팬사인회와 다채로운 고객 참여 이벤트를 통해 옵티머스 LTEⅢ, SK나이츠 티셔츠, T월드카페 음료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참가 고객 모두에게 제공했다.
 
또한 SK텔레콤은 최근 단독으로 출시한 옵티머스LTEⅢ 체험존을 'T 월드 카페' 종각점에 설치해 방문 고객들이 싸이메라 및 Q쇼핑, T간편 모드 등의 특별한 기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지난 2월22일부터 3월8일까지 응모를 받았던 SK텔레콤 '색다른 새 출발' 프로모션의 네덜란드 여행 당첨자 22명 추첨식도 함께 진행됐다.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이날 새롭게 선보이는 '데이터 선물 조르기' 무료 체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달 14일부터 31일까지 SK텔레콤 공식인증 대리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누구나 데이터 500MB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이벤트 기간 내1회에 한해 이용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