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여름휴가 시즌, ‘디지털 휴가족’ 겨냥 스마트폰 파트너 ‘모여라’
상태바
돌아온 여름휴가 시즌, ‘디지털 휴가족’ 겨냥 스마트폰 파트너 ‘모여라’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7.13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5월부터 7월 초까지 두달여간 우리나라를 뒤흔든 중동호흡기증후군(MERS.메르스)도 진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일년간 기다리던 여름 바캉스 시즌이 돌아왔다.

메르스로 인한 막연한 불안감을 떨쳐내고 도심을 떠나 자연 속에서 마음껏 힐링을 하고 싶은 맘이 간절하다.

한번 밖에 없는 여름휴가를 더욱 즐겁게 보내기 위해서는 반드시 챙겨야 하는 아이템들이 있다. 특히 지갑보다 스마트폰을 더 소중히 여기는 ‘디지털 휴가족'에게 추천할 만한 스마트 IT 기기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스마트폰과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파트너 제품 몇 개만 더 챙기면 스마트폰을 더욱 똑똑하게 사용할 수 있고, 휴가의 즐거움도 배가 된다.

업체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스마트폰의 기능을 업그레이드시켜주는 파트너 제품들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며 “휴대성을 고려해 작고 가볍고 다기능인 제품들이 인기를 모으고 있고 휴가 시즌이 지나서는 여행지에서 촬영한 사진, 동영상 등을 저장, 공유, 인쇄하는 IT 기기의 매출이 높아진다”고 전했다.

그렇다면 휴가철에 디지털 휴가족에게 적합한 스마트폰 파트너 제품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새로텍 보조 배터리와 휴대용 무선 외장하드 = 여행 중 스마트폰을 충전할 곳을 찾기란 쉽지 않다. 보조 배터리를 준비하면 이동 중 급하게 배터리가 필요할 때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새로텍은 휴가철, 야외활동 중에 바닥난 스마트기기(디지털기기)를 손쉽게 충전할 수 있는 대용량 휴대용 보조 배터리를 선보이고 있다.

새로텍은 9.9㎜ 초박형 두께에 밝고 산뜻한 컬러감이 특징인 휴대용 보조배터리 ‘시크 7000(Chic 7000)’을 선보이고 있다. 시크7000은 170g의 가벼운 무게감, 9.9㎜의 두께로 슬림하면서도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디자인에 스카이 블루, 아이보리 화이트, 미디엄 옐로우, 라이트 그레이의 화사한 컬러감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충격에 강한 강화 플라스틱 재질에 내부 기판 및 전지를 보호하는 충격 완화 설계와 더불어 소프트 필 코팅 기법을 적용하여 이물질, 긁힘, 지문, 파손 등으로 표면을 보호해 주는 한편 손에 쥐었을 때의 그립감이 매우 부드럽다.

시크 7000은 세련된 외관 외에도 7000㎃h의 대용량과 2.1A의 초고속 충전이 가능해 성능면에서도 우수하다. 배터리 본체를 충전함에 있어서도 2A 입력이 가능해 기존 타사 제품 대비 2배 빠른 충전이 가능하며 저가 제품에 주로 사용되는 그레이드(Grade) B·C급 리튬폴리머 배터리가 아닌 아이패드 등에 사용되는 국제표준의 내부저항, 전류, 전압 값을 모두 충족하는 최고급 그레이드 A 리튬폴리머 배터리를 사용해 안정성은 물론 효율성도 매우 뛰어나다.

또한 스마트IC가 적용된 보호회로가 내장돼 비정상적인 환경에서도 보조 배터리뿐만 아니라 연결된 스마트 기기도 안전하게 보호한다.

이와 함께 야외활동에 적합한 휴대용 무선 외장하드는 와이파이(802.11b/g/n)를 자체 내장함으로써 외장하드의 데이터를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의 모바일 기기로 불러온다. 스마트폰의 용량은 16G 혹은 32GB 정도로 스마트폰을 통해 드라마나 영화를 보고 싶은 사용자들은 턱없이 부족한 용량이 늘 불만거리였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