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커드, 손연재와 함께하는 팝티머니 기부카드 출시
상태바
한국스마트커드, 손연재와 함께하는 팝티머니 기부카드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3.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머니(T-money)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대표최대성, www.koreasmartcard.com)가 GS25운영사인 GS리테일 및 '손연재'와 공동으로 '손연재 팝티머니'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손연재 팝티머니는 티머니가 출시하는 최초의 기부 프로그램 카드로 카드를 구매하는 고객이 손연재 선수와 함께 저소득가정 청소년을 위한 '꿈꾸는 아이들 지원사업'에 동참할 수 있는 의미 있는 교통카드다.

손연재 팝티머니는 기존 티머니에 멤버십 적립 기능을 더한 팝티머니 카드로 발행되며 2종류 이미지로 한정수량 생산,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손연재 팝티머니는 마일리지 기부 교통카드로 고객이 적립하는 마일리지를 이용해 손연재와 함께 기부에 동참할 수 있으며 POP홈페이지(www.popcard.co.kr)에서 회원가입 시 간단한 동의절차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김형민 한국스마트카드 상무는 "손연재 선수와 함께 최초의 기부 프로그램 카드를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고객과 팬들에게도 따뜻함을 함께하는 좋은 선물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손연재 팝티머니는 오는 25일부터 전국 GS25 매장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팬들에게 소장용, 선물용으로도 큰 인기를 얻을 뿐만 아니라 기부의 새로운 문화 형성에도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