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방-시디즈,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 진행…애플워치·PILLO의자 등 경품 ‘푸짐’
상태바
다방-시디즈,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 진행…애플워치·PILLO의자 등 경품 ‘푸짐’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7.10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모바일 방구하기앱 ‘다방’이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와 함께 이벤트를 7월 9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자취할 때 외로운 순간, 여기 앉아, 내가 안아줄게’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자취하면서 느낀 가장 외로운 순간을 페이스북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당첨되면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 모바일 방구하기앱 ‘다방’이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와 함께 이벤트를 7월 9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애플워치, 시디즈의 신제품 PILLO 의자, 영화예매권 등의 경품이 제시된 만큼 이벤트 참여율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이벤트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에 공유하면 당첨확률이 올라간다.

또 최근 다방은 시디즈와 함께 하는 이번 이벤트 이외에도 가구 증정 이벤트, 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 등을 통해 사용자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을 넘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goo.gl/O0iBT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