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앤세이, 신촌 대학생 대상 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스포츠앤세이, 신촌 대학생 대상 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 이광재
  • 승인 2013.03.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온아일랜드(대표 박종일)가 스포츠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인 '스포츠앤세이(Sports N Say)'의 오픈을 기념해 지역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 장소로 신학기 시즌을 맞은 신촌 지역에서 진행되는 이번 현장 프로모션은 15일까지 신촌 지역 4개 대학교(연세대, 이화여대, 서강대, 홍익대)에서 진행되며 신촌지역 스포츠시설 할인 쿠폰 및 기념품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4개 대학교 학생들에게 스포츠앤세이와 제휴를 맺은 신촌 지역 스포츠 시설(피트니스, PT샵, 요가학원, 댄스학원)을 스포츠앤세이만의 특별한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며 그 외에도 직접 디자인한 신학기용 노트를 기념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신촌 지역에 위치한 제휴 시설 중 원하는 종목의 시설을 골라 방문하여, 신규등록 시 제공 받은 쿠폰을 제시하면 기존 어느 프로모션보다 더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포츠앤세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 후 쿠폰에 기재된 응모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김솔 유니온아일랜드 이사는 "스포츠앤세이 서비스 오픈 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오프라인 프로모션은 운동과 몸매관리에 관심이 높아지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새로 운동을 시작하려는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추후 진행될 프로모션을 통해 지역별로 계속해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스포츠앤세이공식 홈페이지(www.sportsnsay.com)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sportsnsay)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