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HDD 누적 판매량 20억대 달성
상태바
씨게이트, HDD 누적 판매량 20억대 달성
  • 이광재
  • 승인 2013.03.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게이트테크놀로지가 전세계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제조업체 중 최초로 누적 판매량 20억 대를 달성했다고 발표했다.

씨게이트의 누적 판매량 20억대 달성은 2008년 10억대 돌파 이후 불과 4년여 만에 달성됐다. 이에 대해 씨게이트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및 클라우드 서비스, 소셜 미디어,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은 물론 다양한 소비자 시장에서 비약적인 수요 증가가 주된 요인으로 작용했다고 설명했다.

스티브 루조 씨게이트 회장겸 CEO는 "누적 판매량 20억대 최초 달성은 경이적인 성과이며 이 같은 성공을 일군 기업의 리더로서 자부심을 느낀다"며 "이번 기록은 모든 임직원들의 헌신적인 노력과 자부심의 결과물이며 향후에도 이는 씨게이트의 핵심 토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소셜 미디어 및 모바일 디바이스 등 디지털 콘텐츠 수요의 근원지들이 지속적으로 생겨나면서 스토리지 수요 역시 폭발적인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애널리스트들의 분석에 따르면 유튜브 단일 채널에서만 한 달 동안 40억 시간 분량의 사용자 생성 콘텐츠(user-generated content)가 재생되고 있다. 또한 일반 사용자들이 생성하는 고화질 비디오, 사진, 스마트폰 콘텐츠 등으로 인한 스토리지 수요는 2013년에서 2015년까지 4배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