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메트릭, 최상 데이터 보안 통합 위한 ‘툴킷’ 출시
상태바
보메트릭, 최상 데이터 보안 통합 위한 ‘툴킷’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3.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메트릭(지사장 이문형, www.vormetric.co.kr)이 보메트릭 툴킷(Vormetric Toolkit)을 출시하고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와 대규모 엔터프라이즈 환경에서 자사의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Vormetric Data Security) 구축을 자동화 및 가속화한다고 밝혔다.

보메트릭 툴킷이 제공하는 자동화된 프로비저닝 기능으로 기업들은 멀티 테넌트 환경에서 손쉽게 데이터 안전성을 보장해 기업 내 민감한 문제들을 보호할 수 있다.

클라우드 제공업체는 보메트릭 툴킷을 통해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를 기존 애플리케이션에 통합시킬 수 있으며 이미 설치된 관리 인터페이스로부터 보메트릭의 입증된 기능들을 프로비저닝 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고객이 가입했을 때 보안을 자동으로 프로비저닝 하며 암호화, 키 관리, 권한에 따른 사용자 제어, 정밀한 접근 제어 및 보안 인텔리전스를 제공해 멀티 테넌트 환경에서 데이터를 나누어 분류하도록 지원한다.

실제로 엔터프라이즈급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및 IaaS 선두 제공업체 버추스트림(Virtustream)은 고객에게 규제를 준수하는 안전한 클라우드 환경을 제공하면서 고객 인프라 비용을 절감시키고 성능과 업타임은 향상시키기 위해 지난해 상반기 보메트릭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데릭 투물락 보메트릭 제품 관리 부사장은 "민감 데이터를 보호하는 것은 모든 IT 보안 전문가의 선결 과제이지만 프라이빗 및 퍼블릭 클라우드를 도입하는 조직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최대 비즈니스 관심사"라며 "보메트릭 툴킷은 모든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와 엔터프라이즈가 자사 또는 그들의 고객 소유의 고가치 데이터에 재빨리 적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이미 50여 곳의 고객이 새로운 툴킷을 활용해 2만대 이상의 서버의 데이터 보안을 확장시키고 관리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보메트릭 툴킷은 보메트릭의 핵심 장점들을 활용할 수 있는 가장 간소한 방법이므로 클라우드를 도입하고자 하는 보안 전문가들은 더 이상 보안에 대해 우려하지 않아도 된다"며 "보메트릭은 모든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와 엔터프라이즈 고객이 걱정 없이 민감한 데이터를 보호하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보메트릭 툴킷은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에게는 무료로 제공된다.

보메트릭은 올해 봄 중 자사의 전체 클라우드 보안 생태계 전략의 주요한 요소 한 가지를 추가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이는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를 위한 SaaS(Software-as-a-Service) 솔루션으로 보메트릭 툴킷 위에 설계된다. 보메트릭은 구축 사례를 확보해 프라이빗 및 퍼블릭 클라우드 데이터를 빠르게 보호하고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구축 관리를 맞춤화하려는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와 엔터프라이즈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향후 개발자들은 플러그-인과 새로운 기능의 확장자를 생성해 다양한 클라우드 보안 커뮤니티에 공유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