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쇼핑몰 순위 사이트 ‘엣지북’ 사이트 리뉴얼
상태바
패션 쇼핑몰 순위 사이트 ‘엣지북’ 사이트 리뉴얼
  • 이광재
  • 승인 2013.03.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쇼핑몰 순위 사이트 엣지북닷컴(www.edgebook.com 대표 김기록)이 고객 쇼핑 편의 강화를 위한 리뉴얼을 진행했다.

기존 엣지북닷컴이 패션 전문몰 순위 위주로 정보를 제공했다면 이번 리뉴얼은 상품에 대한 순위 정보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신설한 '엣지북 베스트(Best) 100' 랭킹은 엣지북에 입점된 인기 패션 쇼핑몰 약 42만개 상품 중 고객의 구매금액과 구매건수 등을 기준으로 인기 상위 100개의 아이템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다.

각 랭킹 정보는 최근 3일 데이터를 합산해 매일 업데이트 제공되며 추후 상품마다 엣지북 고객이 직접 기대평과 상품평을 작성 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해 상품에 대한 보다 객관적인 평가도 가능하게 할 전망이다.

한편 엣지북닷컴은 지난해 11월부터 고객이 상품을 구입하지 않아도 클릭만으로 포인트를 적립해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는 '메이크 포인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상욱 엣지북닷컴 팀장은 "엣지북닷컴은 패션 전문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정확하고 객관적인 데이터와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함으로써 쇼핑에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엣지북 베스트 100 랭킹 도입으로 고객이 최신 트렌드와 핫 아이템을 좀 더 쉽게 파악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