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유토피 인수…워크포스 최적화 솔루션 전달
상태바
제네시스, 유토피 인수…워크포스 최적화 솔루션 전달
  • 이광재
  • 승인 2013.03.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네시스텔레커뮤니케이션스(대표이사 오재진, 이하 제네시스)가 유토피(UTOPY)의 최종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 유토피는 고객 상호작용 분석을 통한 컨택센터 성능 최적화 솔루션 분야 기업으로 스피치 및 텍스트 분석과 고객음성 애플리케이션 등을 포함하는 워크포스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번 인수를 통해 제네시스는 워크포스 최적화(WFO) 솔루션의 전달과 컨택센터 애플리케이션의 통합 제품군 강화를 가속화할 방침이다. 유토피를 인수한 제네시스는 앞으로 유토피의 고객 상호작용 분석 기술을 통해 주요 용어 및 중요한 비즈니스 포인트 그리고 고객 심리 등에 대한 모든 상호작용을 빠르게 분석하고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고객들을 최적의 상담원이나 백 오피스 직원 및 매니저에게 연결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를 개선해나갈 예정이다.

폴 세그레 제네시스 최고경영책임자(CEO)는 "유토피의 스피치 및 텍스트 분석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우리는 이러한 최첨단 기술과 뛰어난 재능 지닌 팀을 영입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제네시스의 상호작용 라우팅 기술과 유토피의 결합은 기업이 고객의 문제를 즉각적으로 파악하고 해결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