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플래시스택 컨버지드 인프라 강화 나서
상태바
퓨어스토리지, 플래시스택 컨버지드 인프라 강화 나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7.06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트너사 플래시스택 CI 활용 및 올 플래시 도입 가속화

솔리드 스테이트 어레이(SSA) 전문기업 퓨어스토리지가 파트너사 프로그램에 플래시스택 CI인증(FlashStack CI Accreditation) 파트너 등급을 추가하고 새로운 솔루션을 출시하는 등 자사의 플래시스택 컨버지드 인프라(FlashStack™ Converged Infrastructure) 솔루션을 강화하고 있다.

플래시스택 CI는 최신의 컴퓨팅, 네트워크, 스토리지 하드웨어 및 가상화 소프트웨어를 단일의 통합 아키텍처로 결합한 올-플래시 컨버지드 인프라 솔루션이다. 퓨어스토리지측은 플래시스택 CI는 유연성 제공, 구축 기간 단축, 전체적인 IT 비용과 더불어 기업 및 서비스 공급업체의 올-플래시 인프라 구축을 간소화하는 효과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퓨어스토리지는 자사의 플래시어레이(FlashArray)를 시스코 UCS 블레이드 서버(Cisco UCS Blade Servers), 시스코 넥서스 스위치(Cisco Nexus switches), VM웨어 v스피어® 5(VMware vSphere® 5) 및 VM웨어 호라이즌 6(VMware Horizon 6) 등과 통합한 기존의 플래시스택 CI에 마이크로소프트 SQL 서버(Microsoft SQL Server)와 시트릭스 젠데스크탑(Citrix XenDesktop)을 추가적으로 통합했다. 

시트릭스 젠데스크탑 7.6을 위한 퓨어스토리지 플래시스택 CI는 플래시 메모리의 속도로 기업이 안전하게 비즈니스 할 수 있도록 가상 애플리케이션 및 데스크탑을 제공하며 단일 랙에 상용화 가능한 가상머신을 7,500개까지 용이하게 확장할 수 있다.

시트릭스의 윈도우 앱 부문 제품 마케팅 담당 캘빈 수(Calvin Hsu) 부사장은 "퓨어스토리지의 플래시스택 컨버지드 인프라는 젠데스크탑을 위한 안정적이고 비용효율적인 고성능의 플랫폼이다" 라고 전했다.

마이크로소프트 SQL 서버 2014(Microsoft SQL Server 2014)를 위한 퓨어스토리지 플래시스택 CI 는 미션 크리티컬 워크로드 환경에서 높은 성능을 나타내며, 데이터에서 추출한 인사이트를 빠른 속도로 제공한다. 플래시스택 CI는 단순하고 반복적인 SQL 인프라를 구현하기 때문에 높은 성능을 요구하는 구축에 매우 적합하며 낮은 비용으로 예측 가능한 성능을 제공한다.
 
퓨어스토리지의 글로벌 제휴 및 채널 담당 마이클 소트닉(Michael Sotnick) 부사장은 "올 플래시 기반의 새로운 컨버지드 인프라 제품 출시를 통해, 파트너들은 고객의 올 플래시 도입을 지원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친 것은 물론, 마이크로소프트 SQL 서버와 시트릭스 젠데스크탑 구성을 출시함으로써, 매출 성장의 기회와 시장에서의 지위 향상을 위해 필요한 성능, 단순성, 고가용성 및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새로운 플래시스택 CI 파트너 인증은 확장 된 퓨어스토리지 P3 파트너 그룹의 플래시스택 CI 판매 기회와 더 많은 파트너의 잠재적인 새로운 매출 성장 기회를 제공한다. 플래시스택 CI 고객은 이제 플래시스택 공식 지원 파트너의 지원 또는 플래시스택 CI의 핵심인 퓨어스토리지, VM웨어 및 시스코 등 인프라 공급 업체의 직접적인 지원 중에 선택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이러한 선택권은 작년 12월 발표한 프로그램의 연장선이다.

프로액트(Proact)의 커머셜 담당 마크 부처(Mark Butcher) 이사는 "고객들은 데이터센터 관리와 관련된 시간, 복잡성 및 비용을 줄이기 위해 컨버지드 인프라를 찾고 있다. 우리는 고객의 비즈니스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완벽한 민첩성과 확장성을 보장하고 엔터프라이즈급의 프라이빗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며 더욱 향상된 단순성을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형 플래시스택(FlashStack-as-a-Service)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