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일렉트론, 조이젠과 세친구 캐릭터 ‘조조피씨’ 판매 시작
상태바
빅스일렉트론, 조이젠과 세친구 캐릭터 ‘조조피씨’ 판매 시작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7.04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스일렉트론이 컴퓨터 쇼핑몰 조이젠과 손잡고 가성비로 무장한 스타일리시 미니 타워 케이스 삼총사인 ‘우가(UGA)·푸파(PUPA)·마가(MAGA)’ 케이스를 캐릭터화 한 조립 PC 판매를 시작한다고 전했다.

푸파 모델은 튼튼남이라는 캐릭터가 마가는 새침녀, 우가는 악동의 이미지를 부여해 각 케이스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특징을 이미지 캐릭터로 부각시켰다. 단순히 조립 PC를 구입하는 것이 아닌 케이스와 조조피씨의 캐릭터를 일체화 시켜 부드럽고 순화되어 딱딱하지 않고 친숙한 조립 PC의 의미를 전달하고 있다.

▲ 빅스일렉트론이 조이젠과 세친구 캐릭터 조조피씨 판매를 시작했다.

조조피씨의 악동 우가 모델이 인텔 하스웰 리프레시 G3260을 기반으로 DDR3 4G 메모리에 500㎇ 하드디스크를 장착하고 20만원 초반대로 튼튼남 푸파는 인텔 i3 4170, DDR3 4G, GTX570 1㎇, SSD 128㎇에 40만원 중반, 새침녀 마가는 AMD 비셰라 FX-8300에 DDR3 8㎇, GTX960 2㎇, SSD 128㎇, 600W 구성으로 60만원 중반대로 출시했다.

구성에서 알 수 있듯이 동일한 섀시라는 공통점이 있지만 케이스의 이미지에서 나오는 캐릭터 별 특징과 내부를 구성하고 있는 시스템 사양을 일체시키고 캐릭터별로 사양을 다양화해 조조피씨 구매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 조립 후 완벽한 테스트와 무료 택배 배송 서비스는 물론 1년 무상 전국 출장 서비스를 기본 제공하고, 추가로 행사기간 중 세친구 조조피씨 구매자 전원에게는 블랙 키보드 마우스 세트와 마우스 패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빅스일렉트론의 미니타워 케이스 삼총사는 표준 ATX 규격의 파워서플라이와 M-ATX 메인보드를 지원하고, 최대길이 267㎜ 이하의 고성능 그래픽카드의 장착이 가능하다. 저장장치 공간은 듀얼 레이어 설계로 3.5인치 2.5인치 공용 확장 패널에 HDD 또는 SSD를 최대 2개씩 설치할 수 있으며, 하단 팬 설치 공간을 대체해 3.5인치 HDD를 설치할 수 있다.

빅스일렉트론은 우가·푸파·마가 출시 후 가성비로 꾸준히 인기 상승 중으로 이번 조이젠과의 캐릭터 PC 판매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미니타워 케이스로써의 입지를 단단히 굳혀나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