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아덴프라우드’, 학군·가격·교통·희소성 4가지 프리미엄으로 ‘눈길’
상태바
‘목동아덴프라우드’, 학군·가격·교통·희소성 4가지 프리미엄으로 ‘눈길’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7.04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교육1번지 목동의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쌍용건설 ‘목동 아덴프라우드’가 인근 아파트의 분양가보다 약 20%, 금액으로는 약 1억원까지 저렴한 가격에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서울 양천구 목동 324-47 일원에 들어서는 목동 아덴프라우드는 명문학군과 가격프리미엄, 역세권의 우수한 입지조건, 희소성 높은 중소형 아파트라는 4가지 프리미엄으로 실수요자들과 투자자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 교육1번지 목동의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쌍용건설 ‘목동 아덴프라우드’가 인근 아파트의 분양가보다 약 20%, 금액으로는 약 1억원까지 저렴한 가격에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목동 아덴프라우드의 4가지 프리미엄

첫째, 지하철 9호선 등촌역이 도보 6분 거리의 역세권 아파트로 교통여건이 우수하다.

둘째, 강서지역 최고의 학군으로 초중고가 골고루 학업성취도가 우수하고 명문대 진학률이 높다.

셋째,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인근 시세보다 약 20%, 1억원 가량 저렴하게 공급되어, 시세차익을 기대해 볼 수 있다.

넷째, 실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중소형 평형인 59㎡, 84㎡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59㎡는 이 지역에서 12년만에 공급되는 신규 아파트로 희소가치가 높다.

이처럼 목동 아덴프라우드는 우수한 입지와 가격으로 이 지역 주민들 뿐만 아니라 인근지역, 그리고 목동 입성을 준비해온 서울, 경기 지역에서도 눈독을 들일 정도로 벌써부터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분양 관계자는 전했다.

친환경 자재를 적용한 총 650세대의 목동 아덴프라우드

목동 아덴프라우드는 총 650세대로 지하 3층에서 지상 23층 6개 동으로 지어지며, 전용 59㎡(구25평) 371세대, 84㎡(구34평) 279세대로 중소형 평형 위주로 구성된다. 또한, 755대의 주차대수로 넉넉한 주차가 가능하다.

목동아덴프라우드는 최종마감재, 접착제, 기타 내장재를 친환경 자재를 적용하고, 전 세대 단위세대 환기성능 1등급을 적용하여 쾌적한 실내환경과 함께 실내소음을 최소화하였다. 단지 내에는 휘트니스센터와 경로당, 문고, 보육시설이 갖춰진다.

우수한 입지조건, 목동현대백화점·이마트·홈플러스 등 생활편의시설 인접

단지 바로 옆에 주민센터와 홈플러스익스프레스가 있고, 목동현대백화점, 발산역NC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남부지방법원 경찰청, 목동재래시장, 강서구립도서관 등의 생활편의시설이 근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봉제산 용왕산 등의 조망권이 우수하다. 단지 바로 옆에 달마을 근린공원이 있으며, 봉제산 근린공원, 용왕산 근린공원, 파리공원, 안양천, 우장산공원, 한강공원, 염창공원이 가까이 위치하고 있다.

우수한 학군과 편리한 교통

목동 아덴프라우드의 가장 큰 장점은 우수한 학군이다. 이 지역은 백석초, 등촌초, 양화초, 양동초, 백석중, 등촌중, 신목중, 현광고, 대일고, 강서고, 영일고 등 강서구 최고의 명문 초중고가 반경 1km 이내에 위치하여 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이 가장 선호하는 지역 중 하나이다.

목동 아덴프라우드는 9호선 등촌역이 도보 6분 거리이며, 9호선 급행 지하철로 강남까지 20분대 도달이 가능하고, 5호선으로 여의도, 영등포가 10분 거리이다. 신월동I.C, 외곽순환도로, 공항대로, 올림픽대로가 가까워 서울과 지방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목동 아덴프라우드의 계약조건

지역주택조합아파트인 목동 아덴프라우드의 조합원 자격요건은 서울, 경기, 인천 6개월 이상 거주하고, 현재 무주택자이거나 전용면적 84㎡이하 1채까지 소유한 무주택세대주만 가능하다.

현재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이 가능하고, 계약금은 59㎡(구25평) 3000만원, 84㎡(구34평) 3200만원이며, 중도금 30% 무이자, 30%는 이자후불제 혜택이 주어진다.

사전신청은 청약금 500만원을 예금주 무궁화신탁(주) 계좌 (국민은행 851-401-00-007138)로 입금한 뒤 호실을 지정 받은 후 방문해 계약을 체결하면 된다. 청약금은 미계약시 전액 환불된다.

목동 아덴프라우드는 주택홍보관 방문 및 관람, 상담, 동·호수 지정 계약을 위해 담당직원 예약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방문 전 전화로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문의 : 1688-7303 (사은품증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