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캘럭시POP ‘페스티벌 오렌지’색 단독 출시
상태바
SK텔레콤, 캘럭시POP ‘페스티벌 오렌지’색 단독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3.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이 10~20대 고객층을 위한 색다른 컬러의 '갤럭시POP 페스티벌 오렌지'를 단독 출시하고 이를 계기로 '컬러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페스티벌 오렌지는 오렌지가 주는 생생하고 화사한 이미지와 페스티벌이 함축하는 열정과 환희를 공감각적으로 표현한 명칭이다. 해당 색상이 선명한 원색을 선호하는 젊은 고객의 속성과 새학기, 새출발을 상징하는 색으로 잘 어울려 전용 색상으로 출시하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SK텔레콤은 블랙·화이트 등 무채색 위주에서 탈피해 단말기 색상을 다변화하며 성숙기에 접어든 스마트폰 시장에서 새로운 고객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컬러 마케팅을 진행해 왔다.
 
지난 1년 간 SK텔레콤 스마트폰 중 블랙·화이트를 제외한 블루·레드 등 컬러 스마트폰이 약 100만 대 증가하는 등 다양한 색상으로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크게 늘고 있는 만큼 SK텔레콤은 앞으로도 이 회사 만의 독특한 색상을 입힌 스마트폰 출시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SK텔레콤은 갤럭시POP의 밝고 활기찬 이미지와 어울리는 아역배우 김유정 양에게 갤럭시POP 페스티벌 오렌지 첫 번째 제품을 지난 8일 T월드 강남직영점에서 제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