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아이폰에서도 세상 모든 옷을 입어보자!
상태바
이제 아이폰에서도 세상 모든 옷을 입어보자!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7.02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츄인, IOS 버전 출시 글로벌 시장석권 가속화

이제 아이폰에서도 패션 센스를 업 시킬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인터파크의 패션 스타일링 어플인 피츄인(fituin)이 IOS 버전을 출시한 것. 특히 IOS 버전을 출시하면서 안드로이드의 기본 기능외에 많은 상품을 빠르게 스타일링 해볼 수 있는 기능을 추가로 탑재하고 사용자가 입어본 상품의 경우 브랜드명과 가격을 제공하고 판매 중인 사이트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편의성도 갖춰 뜨거운 반응이 예상되고 있다.

피츄인은 원하는 사진이나 옷을 마음대로 오리고 실제 상품을 가상으로 입어볼 수 있는 어플로 지난 3월 말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사용자 평점 4.6점, 중국의 5대 주요 마켓들에서 추천앱 선정, 누적 다운로드 30만건을 돌파 등 화제가 됐었다.

또한 SNS를 통해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키, 티아라 효민, 방송인 변정수, 패션모델 송해나 등의 셀럽들이 사용하는 어플로 소개되기도 했다.

이번 IOS 버전 출시는 IOS 사용자들의 출시요구와 함께 중국 등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해 이뤄졌다.

인터파크 쇼핑 피츄인팀 박소연 팀장은 "피츄인 주요 타겟 국가인 중국 등에서 아이폰 판매가 급증해 이에 발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다른 과제보다 우선순위로 IOS 출시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박 팀장은 또, 피츄인이 쇼핑몰 사업자들의 대안 플랫폼으로 제시될 것으로 자신하고 있다. 박 팀장은 "쇼핑몰 경쟁이 심화돼 상품을 홍보하기 위한 비용이 증가했지만 피츄인의 경우 양질의 패션상품을 무료로 입점시켜 홍보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피츄인의 장점을 피력했다.

한편, 피츄인 3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국내 사용자를 대상으로 ‘피츄인 패왕대전’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패왕대전 이벤트는 피츄인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살려 스타일링한 이미지에 해시태그 #fituin과 #패왕대전을 달고 인스타그램으로 공유하면 자동응모 된다.

참여 고객 중 6000명에게는 음료 기프티콘이 제공되고 ‘좋아요’ 수가 가장 많은 참여자에게는 100만원의 쇼핑지원금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