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햇, 교육 서브스크립션으로 교육 기회 확대
상태바
레드햇, 교육 서브스크립션으로 교육 기회 확대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7.02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햇이 자사가 제공하는 교육 콘텐츠를 이용 할 수 있는 연간 서브스크립션인 ‘레드햇 교육 서브스크립션(Red Hat Learning Subscription)’을 출시했다.

온라인 강의와 동영상 및 실습 랩 등으로 구성된 이 프로그램은 신규 직원의 빠른 업무 적응과 신제품의 도입 및 다양한 제품에 걸친 교차 교육을 쉽고 빠르게 진행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레드햇 교육 서브스크립션은 플랫폼, 클라우드, 가상화, 미들웨어 및 스토리지 솔루션을 주제로 한 30여개의 다양한 교육 과정을 제공하며 이용자는 300개 이상의 강습 녹화 동영상을 포함해 온-디맨드 방식의 콘텐츠, 실습 환경 및 교육 자료를 이용 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콘텐츠는 인덱싱 및 검색이 가능하고 직무 실습 및 직무 수행 지원시 사용 할 수 있다. 이러한 기능은 이용자들이 스스로 교육 과정을 계획하고 그에 따라 자신이 원하는 내용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밖에도 레드햇 교육 서브스크립션 이용자들은 레드햇에서 제공하는 모든 신규 교육 프로그램과 세미나 등을 수강 할 수 있다.

레드햇 교육은 지난 16년 동안 오픈소스 기술에 대한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고객들은 고품질의 교육 경험, 세계적 규모 및 유용성, 그리고 교육 과정 및 인증 프로그램의 깊이와 정확성을 제공하는 레드햇 교육의 오랜 역사를 높이 사 레드햇을 선택한다.

함재경 한국레드햇 사장은 “오픈소스, 클라우드 및 ‘서비스형(as-a-service)’ 제품의 성장은 레드햇 교육 서브스크립션이 제공하는 심층적인 온-디맨드 방식 교육의 시발점”이라며 “서브스크립션을 통해 고객들은 레드햇의 최신 기술과 다양한 제품에 대해 알 수 있고 이러한 기술과 제품들이 서로 어떠한 역할을 하는 가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고 이 같은 정보는 고객들이 현재 이용 중인 레드햇 제품을 최대한 잘 활용하고 기타 제품들이 어떻게 비즈니스에 도움을 줄 수 있을 지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레드햇은 오는 8월31일까지 2개월 간 자격증 유무에 관계없이 레드햇 교육 서브스크립션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할 예정이며 레드햇 교육 서브스크립션과 관련된 기타 문의는 전화(080-708-0880)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