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와콤, ‘인튜어스’ 구매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한국와콤, ‘인튜어스’ 구매 프로모션 진행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7.01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와콤이 금일부터 오는 8월31일까지 인튜어스 구매자 대상으로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및 무선 액세서리 키트를 증정하는 ‘여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인튜어스 펜&터치 소형(CTH-480/S2), ▲인튜어스 망가(CTH-480/S3) ▲인튜어스 펜&터치 중형(CTH-680/S2) 모델 대상으로 진행된다. 인튜어스 소형 및 인튜어스 망가 제품 구매자에게는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2만원권)이 증정되며, 인튜어스 중형 구매자에게는 무선 액세서리 키트가 제공된다. 

구매자들은 행사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제품 구매 후 오는 9월3일까지 프로모션 사이트 내 제품 시리얼번호 및 행사 응모번호 등록을 완료해야 사은품을 수령할 수 있다. 사은품 발송은 등록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1차 발송: 7월20일 ▲2차 발송: 8월5일, ▲3차 발송: 8월20일, ▲4차 발송: 9월10일)

인튜어스 모델은 디지털 드로잉 등 취미로 창작활동을 하는 초보자부터 문서작업을 하는 일반 오피스 작업까지 폭넓게 활용되는 제품이다. 사용자들은 인튜어스 펜으로 전통 방식의 펜이나 브러시와 같은 느낌으로 스케치 및 드로잉을 할 수 있으며, 멀티 터치 기능을 활용해 손가락으로 가볍게 터치하며 작업물을 탐색, 확대, 회전하며 쉽게 창작 활동을 할 수 있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인튜어스 제품은 디지털 드로잉, 만화 등 창작활동을 좋아하는 초중등 학생부터 디자인이나 사진 전공 대학생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며 “평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무선 액세서리 키트부터 모바일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더 높은 만족도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