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SSA부문 2년 연속 리더 선정
상태바
퓨어스토리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SSA부문 2년 연속 리더 선정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7.01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어스토리지가 시장조사기관인 가트너가 발표한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의 솔리드 스테이트 어레이(Solid-State Array; SSA) 부문에서 최고 등급인 ‘리더’로 2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퓨어스토리지는 비전 완성도 측면에서 리더 쿼드런트의 최상위에 위치한 유일한 솔리드 스테이트 어레이 벤더로 2009년 설립 이래 올-플래시 스토리지 기술의 보급 확대에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에 대한 퓨어스토리지의 혁신적인 접근 방식은 최근 출시한 ‘플래시어레이//m(FlashArray//m)’ 하드웨어, 퓨어1(Pure1) 관리 플랫폼 및 획기적인 에버그린 스토리지(Evergreen Storage) 모델을 통해 입증됐다.

2014년 퓨어스토리지는 세계 최대 비즈니스 전문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링크드인(LinkedIn), 시장 및 미디어 리서치 선두기업 닐슨(Nielsen), 세계적인 헤드폰 브랜드 스컬캔디(Skullcandy) 및 인적자원 관리 소프트웨어 개발업체 워크데이(Workday) 등을 포함해 25개국 이상에 걸쳐 200% 이상 고객을 확대해 나가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퓨어스토리지는 300개 이상의 특허 및 특허 출원을 포함해 IP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오픈스택 재단(Open Stack Foundation)에 참여함으로써 산업에 대한 기여를 강화하며 시장 내 리더십을 유지해 나가고 있다.

가트너에 따르면 매직 쿼드런트의 리더 선정은 실행 능력과 비전 완성도의 종합적인 척도를 기반으로 한다.

리더로 선정된 업체는 새로운 기술의 수용을 가속화하는데 필요한 시장점유율, 신뢰성 및 마케팅과 영업 능력을 가지고 있다. 또한 시장의 요구사항에 대해 명확히 이해하는 혁신자이자 선구자로서 고객이 스토리지 인프라 및 전략 설계시 적절한 대응방안을 제시하며 5개의 주요 지역에서의 확립된 입지와 일관된 재무성과 및 폭 넓은 플랫폼 지원을 확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