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서피스3·맥북에어’ 스마트렌탈 서비스 추가
상태바
SK브로드밴드, ‘서피스3·맥북에어’ 스마트렌탈 서비스 추가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7.01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브로드밴드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마이크로소프트의 신제품 ‘서피스 3(Surface 3)’와 애플의 ‘맥북에어(MacBook Air)’를 스마트렌탈 서비스에 추가하고 신규 가입 이벤트를 오는 8월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마트렌탈 서비스는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 및 IPTV 이용고객들을 대상으로 최신 PC/TV를 렌탈해 주는 서비스로, 초기 목돈 부담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최근 합리적인 소비를 선호하는 고객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 SK브로드밴드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8월말까지 MS 서피스 3 등 최신 PC 및 TV에 대한 스마트렌탈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SK브로드밴드는 이 기간 동안 스마트렌탈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자유여행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특히 서피스 3를 이용하는 고객 중 선착순 250명에게 64㎇ SD카드와 전용 파우치를 무료로 증정한다. 

서피스 3는 지난 5월 마이크로소프트가 전 세계 동시에 신규 출시한 태블릿 노트북으로 안드로이드 및 iOS가 아닌 윈도 8.1이 탑재돼 있어 일반 노트북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서피스 3 및 맥북에어 월 이용료(부가세 포함)는 3년 약정 기준 3만6300원과 4만480원이며 스마트렌탈 가입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번호 ‘106’이나 홈페이지(www.skbroadban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승천 SK브로드밴드 마케팅기획본부장은 “특별한 스마트렌탈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긍정적인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초고속인터넷 및 IPTV 부문 국가고객만족도 평가(NCSI) 5년 연속 1위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강화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