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콤, 리얼프레즌스 플랫폼 솔루션 3종 출시
상태바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플랫폼 솔루션 3종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7.01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리콤코리아가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플랫폼(Polycom RealPresence Platform)을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솔루션 3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폴리콤은 리얼프레즌스 플랫폼에 향상된 기능과 확장된 혜택, 클라우드 제공을 추가함으로써 미래 업무환경을 구축하기 위한 플랫폼으로 만들었다.

폴리콤의 글로벌 시스템 엔지니어링 및 제품 관리 수석 부사장 아샨 윌리(Ashan Willy)는 “폴리콤은 사람들이 기존에 일하는 방식을 유지하면서 동시에 향상시키는 새로운 경험을 창조했다”며 “협업 도구가 쉽게 사용되고 일상적인 업무에 쉽게 통합될 때 생산성이 재정의된다. 접근성과 통합성은 중요하다. 경험과 생산성, 효율성도 마찬가지이다. 시장은 변화하고 있고 폴리콤의 새로운 솔루션의 출시 발표는 전통적인 사무실의 벽을 넘어서는 협업을 지원하고 그러한 협업을 더욱 쉽고 직관적으로 만들어서 시장의 요구에 부응하겠다는 폴리콤의 미션을 상징적으로 나타낸다”고 말했다.

▲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웹 스위트는 13억 웹 사용자들을 영상 협업 네트워크로 연결해 한자리에 모을 수 있는 힘을 가진 혁신적인 협업 소프트웨어 솔루션이다.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웹 스위트는 13억 웹 사용자들을 영상 협업 네트워크로 연결해 한자리에 모을 수 있는 힘을 가진 혁신적인 협업 소프트웨어 솔루션이다.

사용자가 어디에 있든, 어떤 기기를 사용하든 상관없이 웹 링크를 클릭하는 것만으로 협업이 가능해진다. 보다 상호작용적이고 생산적인 회의를 위해서 만들어진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웹 스위트는 폴리콤의 고화질 영상 협업과 웹 컨퍼런스의 유연성이 결합된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고품질 협업 경험을 통해 여러 문서의 공유, 보기, 비교 및 수정이 실시간으로 가능하고 웹RTC를 통해 자동으로 사람들을 연결, 엔터프라이즈급 대규모 웹RTC 설치가 가능하며 회의 스케줄링시 다양한 문서 첨부가 가능하며, 회의 중에도 언제든 문서 업로드가 가능하다.

또한 보드 기능을 통해 실시간으로 창의적인 일러스트나 브레인스토밍을 진행, 결과 저장 및 공유, 디렉터리 통합과 클릭 한 번으로 조직 내·외부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쉽게 회의 주관 및 진행, 포괄적인 명단 관리, 음소거, 그룹 채팅, 회의 초대와 같은 기능으로 효율적이고 생산적인 회의 관리 지원 등을 특징으로 한다.

▲ 새로운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미디어 스위트는 사용자들이 웹 브라우저를 통해 교육이나 회의 내용을 쉽고 편리하게 녹화, 전송, 재생 가능하게 하는 녹화 및 웹 캐스팅 포털이다.

새로운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미디어 스위트는 사용자들이 웹 브라우저를 통해 교육이나 회의 내용을 쉽고 편리하게 녹화, 전송, 재생 가능하게 하는 녹화 및 웹 캐스팅 포털이다. 뿐만 아니라 이를 통해 자체적인 동영상 콘텐츠 제작, 공유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어떠한 업무 공간도 바로 미디어 스튜디오로 바꿀 수 있다.

따라서 리얼프레즌스 미디어 스위트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지식을 활용하고, 전파하며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것을 도와준다. 쉽게 설치 가능한 단일 패키지로 구성된 리얼프레즌스 미디어 스위트는 웹 캐스팅 포털이나 이 러닝(e-Learning) 도구와 같은 다수의 애플리케이션을 대체할 수 있다.

네트워크 기반으로 최대 100개의 실시간 영상 세션 녹화가 가능하며, 최대 50개의 실시간 이벤트를 전송할 수 있고 라이브 웹 캐스트와 녹화된 영상을 통해 최대 1만명의 뷰어에게 도달할 수 있다.

리얼프레즌스 미디어 스위트는 기존의 영상 인프라스트럭처를 보완하고 다른 협업 솔루션과 통합되어 사용자들이 새로운 방식으로 회의 시스템과 모바일 기기를 사용할 수 있게 한다.

빠르게 변화하는 업무환경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클라우드를 통한 가입 기반(subscription-based) 고화질 영상 협업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점점 더 증가하고 있다.

폴리콤은 리얼프레즌스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쉬운 사용법과 클릭 한 번으로 간편하게 사용자들이 클라우드 영상 협업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한다.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클라우드는 전 세계적으로 배포된, 확장성이 뛰어난 클라우드 플랫폼을 통해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플랫폼이 가진 뛰어난 성능과 상호운용성을 보유한다. 또한 사용자들에게 표준 기반의 룸 시스템을 비롯해 다양한 음성과 영상 엔드포인트에 걸쳐 엔터프라이즈 급의 안전한 영상 경험을 제공하며 웹 브라우저나 스카이프 포 비즈니스(Skype for Business) 혹은 표준 기반의 H.323과 SIP 호환 코덱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리얼프레즌스 클라우드 서비스에 가입하면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데스크탑과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모바일)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한 리얼프레즌스 플랫폼의 다른 솔루션에 대한 라이선스도 함께 제공된다.

공인된 폴리콤 파트너에 의해서 공급되는 리얼프레즌스 클라우드는 쉬운 사용법과 간편한 관리 등 사용자 중심의 기능들을 지원한다. 또한 향상된 지원 도구와 분석 모듈은 파트너로 하여금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미디어 스위트는 오늘부터 판매된다.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클라우드는 2015년 7월, 리얼프레즌스 웹 스위트는 2015년 8월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