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시원한 혜택 전하는 여름 이벤트 진행
상태바
스틸시리즈, 시원한 혜택 전하는 여름 이벤트 진행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7.01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틸시리즈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풍성한 선물을 전하는 ‘여름맞이 특별 사은 이벤트’를 오는 8월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CJ몰, 신세계몰, 인터파크, 현대H몰, 롯데닷컴, 롯데i몰, 홈앤쇼핑, 홈플러스몰 등의 대형 온라인몰에서 행사 제품을 구매한 이들 모두에게 스틸시리즈사의 마우스패드, 고급 3단 우산, 노트북 파우치 ‘타거스 버티컬 슬리브’를 덤으로 증정하는 것. 

이번 스틸시리즈 여름맞이 사은 이벤트는 구매제품에 따른 맞춤형 사은품이 증정된다. 먼저 뛰어난 게이밍 성능과 품질에 경제적인 가격대를 형성한 ‘킨주 V3 마우스’, ‘카나 V2 마우스’, ‘시베리아 로우 헤드셋’, ‘시베리아 로우 프리즘 헤드셋’ 을 구매할 경우 내구성이 뛰어난 천소재에 미끄럼방지 고무판으로 구성된 스틸시리즈 퀵 미니(QcK min) 마우스패드를 덤으로 받을 수 있다. 

전문적인 프로게이밍 기능에 인체공학적 설계,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접목시킨 제품라인의 ‘라이벌 마우스’, ‘센세이 로우 마우스 4종(프로스트 블루·러버·글로시·히트 오렌지) 시리즈’, ‘센세이 3종 마우스(프나틱·MLG·레이저) 시리즈’와 ‘시베리아 V3 헤드셋’, ‘6GV 키보드(적축·흑축)’를 비롯해 아이폰, 아이패드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스트라투스 컨트롤러’ 구매자들에게는 덴마크 디자인 감성의 심플하고 세련된 스틸시리즈 로고가 새겨진 고급 3단 우산을 증정한다.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전하는 프리미엄급 하이퀄리티 제품군인 센세이 무선 마우스, ‘9H 헤드셋’, ‘시베리아 엘리트 프리즘’, ‘H 와이어리스 헤드셋’ 구매 시에는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과 히든 핸들을 통해 손쉽게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타거스 사의 노트북 파우치 ‘버티컬 슬리브’를 선사한다. 

그밖에 온라인몰 게시판을 통한 상품평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제품 게시판에 구매 동기 또는 상품평을 남긴 후 노출된 화면이나 링크를 캡쳐해 webmaster@comsvil.co.kr로 전송하면 된다. 이들 중 선정해 스틸시리즈 고급 게이밍 키보드(Shift Keyboard)를 전하는 것. 

박재천 스틸시리즈코리아 지사장은 "무더위가 지속되고 휴가와 방학시즌을 앞둔 시기에 게임과 엔터테인먼트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이들이 많다”며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특화된 게이밍 기능과 생생한 사운드, 인체공학적 설계의 게이밍 기어를 원하는 이들에게 이번 행사의 풍성한 혜택은 좋은 찬스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