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으로는 빠지지 않는 군살, 한방다이어트는 어떨까
상태바
운동으로는 빠지지 않는 군살, 한방다이어트는 어떨까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6.30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직장인 여성 A(28세)씨는 올 여름에는 꼭 비키니를 입겠다는 일념으로 길고 추운 겨울부터 힘겹게 다이어트를 했다. 아직 완벽하게 몸매가 만들어진 것은 아니지만 6kg 이상 체중이 줄었기 때문에 상당히 만족하며 여름에 입을 원피스를 사러 백화점에 들렀다.

하지만 점원이 맞을 것이라며 권해준 55 사이즈를 입어본 A씨는 당황할 수밖에 없었다. 자신도 당연히 맞을 것이라고 생각했던 옷이 복부 부분이 너무 꽉 끼어 예쁘지 않았기 때문이다. A씨는 실망한 채 옷을 내려놓았고 다시 다이어트 고민에 빠졌다.

▲ 한방다이어트 한의원 붓기한의원 이상엽 원장

그러던 중 A씨는 한방 다이어트라는 것을 알게 됐다. 처음에는 다이어트한약을 지어 먹어야 한다는 사실에 다른 다이어트 약과 뭐가 다를까 싶어 의심도 했으나 일단 시도해보기로 했다.

한방다이어트 한의원 붓기한의원의 이상엽 원장은 A씨와 같이 다이어트를 열심히 했는데도 원하는 부위의 살이 빠지지 않아 고민인 사람들이 많다고 하면서 부분 비만을 해결하기 위해선 한방 다이어트 관리를 받는 것이 좋다고 조언한다. 이 원장은 체지방만을 분해하는 다이어트 한약을 복용하며 부분비만 시술치료를 병행한다면 큰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갑자기 무리한 다이어트를 시도하거나 한꺼번에 많은 양의 살을 빼게 되면 빈혈이나 탈모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지만 이렇게 체질과 몸 상태 등을 잘 확인하여 맞춤형 한약으로 부족한 부분은 보완하고 식이요법과 운동 등도 자신의 체질에 맞는 것을 선택하여 병행한다면 요요 없이 날씬한 몸매를 만들 수 있다.

한의원에서는 한약만을 먹는 한약다이어트 외에도 멀티고주파나 엔더몰로지, 지방분해약침, 부항, 전기침 등으로 하체비만이나 복부비만 등 부분 관리 역시 효과적으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