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로봇청소기 ‘파워봇’ 신모델 3종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로봇청소기 ‘파워봇’ 신모델 3종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6.30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오는 7월1일 진공흡입 로봇청소기 ‘파워봇’ 신모델 3종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대한다.

삼성 ‘파워봇’은 기존 로봇청소기의 쓸어 담는 방식이 아닌 강력한 디지털 인버터 모터를 탑재해 진공 흡입이 가능하며 최첨단 센서로 뛰어난 이동성을 갖춰 지난 해 첫 출시 이후 전세계적인 주목과 호평을 받아오고 있다.

국내외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새로 선보이게 된 삼성 파워봇 신모델은 기능과 컬러는 물론 가격대까지 다양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 삼성전자 모델이 30일 삼성전자 수원사업장 생활가전동 프리미엄 하우스에서 진공흡입이 가능한 삼성 로봇청소기 ‘파워봇’ 신모델 3종을 소개하고 있다.

블랙의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에보니 쿠퍼 컬러의 삼성 파워봇 신모델은 일반 로봇청소기보다 약 140배 강력해진 디지털 인버터 모터를 채용해 강력한 진공 흡입력을 갖췄다.

리모컨에서 나오는 불빛을 따라가면서 필요한 부분만 선택적으로 청소가 가능한 ‘포인트 클리닝’ 기능도 불빛을 인식하는 가능한 거리가 기존보다 약 2배로 확장돼 사용성이 높아졌다.

또한 무선공유기를 통한 와이파이 연결로 집 안에서는 물론 외출 중이거나 해외여행 중에도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파워봇의 주요 기능을 조작할 수 있다.

스타일리시한 팝 레드와 팝 옐로우 컬러의 신모델은 파워봇의 장점과 핵심 기능은 유지하면서도 가격 부담은 덜었다.

강력한 모터와 삼성 진공청소기의 먼지 분리 기술인 ‘싸이클론 포스’, 넓은 흡입구의 ‘와이드 빅 브러시’가 적용돼 효과적인 청소가 가능하다.

작은 장애물까지 감지하는 ‘풀뷰 센서’, 실내 구조를 꼼꼼하게 분석하는 ‘네비게이션 카메라’, 문턱 같은 장애물도 쉽게 넘어가는 ‘이지패스 휠’ 등 파워봇만의 뛰어난 이동성도 그대로 갖췄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박병대 부사장은 “기존 로봇청소기와는 완전히 다른 강력한 흡입력의 삼성 파워봇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목소리를 적극 반영한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 파워봇 신모델의 출고가는 에보니 쿠퍼 컬러 제품은 139만원, 팝 레드와 팝 옐로우 컬러 제품은 84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