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모근보톡스, 종아리보톡스 후기•가격
상태바
승모근보톡스, 종아리보톡스 후기•가격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6.30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여름철에는 모든 여성이라면 매끈한 다리를 자신 있게 노출시키고자 핫팬츠나 미니스커트를 입는다. 곧게 뻗은 다리의 각선미는 모든 남성의 로망이며, 가장 많은 시선이 집중되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다.

이처럼, 다리 모양에 따라 여성의 매력도는 차이가 발생한다. 그래서 대부분의 여성들은 탄탄한 허벅지, 날씬한 종아리를 만들기 위해 여러 가지 노력으로 예쁜 다리를 만들려고 노력한다.

하체 비만은 잘빠지지 않아 중도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 하체 비만을 벗어나기 위해서는 다이어트가 기본이지만 날씬한 허벅지와 종아리를 위해 걷기 운동을 생활화하는 것이 좋다.

▲ 루체아 피부과 나수정원장

또한 매끈한 다리의 라인도 중요하지만, 상체 부분에 목선과 어깨 라인도 여성들에게는 아름다움을 표출하는 부분이기도 하다. 여름철에 목이 드러나는 옷을 많이 입게 되는데, 이때 목이 길어 보이고 어깨와 목선이 아름답게 보인다면 옷의 맵시가 좋아지고 미인 형의 얼굴로 보여지게 된다.

루체아 피부과에서는 “간단한 방법으로 승모근, 허벅지와 종아리, 발목을 날씬하게 만들어주는 승모근, 종아리, 허벅지 보톡스와 슬리밍 주사, 발목주사가 효과적이다. 특히 허벅지와 종아리는 대부분 근육이 많아 매끄러운 각선미가 나오지 않는다. 그래서 보톡스로 근육을 축소시키고 축적된 지방은 슬리밍 주사로 분해, 제거하여 날씬한 다리로 만들 수 있으며 또한 여성들이 선호하는 얇은 발목은 발목주사로 해결할 수 있다. 최근에는 발목주사와 다리의 탄력을 주는 울트라 리프팅은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보톡스는 보툴리눔 독소가 운동 신경말단 부위에서 아세틸 콜린의 분비를 억제, 이를 통해 해당하는 근육을 마비시키면 근육 량이 축소되는 원리로 허벅지, 종아리, 승모근, 사각턱의 저작근 등의 근육이 축소된다.

또한 보툴리눔에 의해 주름이 없어짐으로써 눈가주름, 미간주름, 이마주름, 입가주름, 피부 타이트닝 시켜주며 콧볼축소, 얼굴경련, 눈꺼풀과 눈 아래 경련, 다한증, 두통 등 보톡스는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보톡스 주사로 종아리보톡스, 허벅지보톡스, 사각턱보톡스, 승모근보톡스 등 해당 부위의 근육을 날씬하게 만들어 주는 장점은 있지만 다만, 오래지속 되지 않고 6개월 전후로 정상으로 회복되어 주기적으로 보톡스를 맞아야 하는 단점이 있지만 오히려 그 만큼 안전하다는 것이다.

루체아 피부과 나수정원장은 “보톡스 종류는 메디톡신, 보툴렉스, 제오민, 엘러간, 나보타, 디스포트, 마이아블록 등이 있으며 각각의 성분과 제품 특성에 따라 보톡스 가격, 비용이 달라지고, 보톡스의 퍼짐성에 의해 시술 부위가 구분되어진다. 눈가, 이마에 사용하는 보톡스는 퍼짐성이 가능한 최소로 적어야 하고 허벅지, 종아리, 승모근, 사각턱 보톡스에 적용하는 보톡스는 퍼짐성이 적당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루체아 나원장은 “승모근 보톡스는 목이 길어 보이는 효과도 제공하지만, 목과 어깨 라인을 매끈하게 만들 수 있어 여성들에게는 아름다움을 나타내는 부분이기도 하다. 승모근보톡스, 종아리보톡스는 보톡스 제품과 용량에 따라 효과, 가격과 비용, 후기, 유지기간 등이 차이가 발생한다.

또한 보톡스는 제품마다 특성이 조금씩 다르므로 용도에 따라 선택, 사용하여야 하며 보톡스 희석 비율과 주사량, 주사 부위, 주사 깊이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므로 개인 상태에 따라 맞춤시술이 필요하다. 그러므로 허벅지, 종아리, 승모근, 사각턱 보톡스를 전문적으로 시술하는 보톡스 잘 하는 곳, 보톡스 전문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