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테크놀로지스, ‘아크서브 r16.5’ 신제품 발표
상태바
CA테크놀로지스, ‘아크서브 r16.5’ 신제품 발표
  • 이광재
  • 승인 2013.03.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 www.ca.com/kr)가 실제 및 가상 서버 환경에서 백업과 재해복구 기능을 간소화하고 성능, 확장성, 유연성을 향상시킨 'CA 아크서브 r16.5(CA ARCserve r16.5)'를 발표했다.

CA 아크서브 r16.5 데이터 보호 솔루션은 비즈니스 연속성 향상을 위한 복제 및 가상화 핵심 기능을 강화했다. 중소기업뿐 아니라 데이터 보호 포트폴리오를 신속히 구축 및 추가하고자 하는 서비스 제공업체에 적합하다.

CA 아크서브 r16.5는 VM웨어 v스피어 5.1을 지원한다. 새로운 원격 가상 스탠바이 기능은 고객이 자동으로 이미지 기반 백업을 외부 시설에 복제하고 부팅 가능한 가상머신(VM)으로 전환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MS 윈도 애저, 후지쯔 글로벌 클라우드, 유칼립투스 3.0/3.1 기반 클라우드에 대한 백업 마이그레이션을 지원한다.

CA 아크서브 r16.5는 비즈니스 연속성이 중요한 고객을 위해 서버와 데이터를 사내 여러 서버나 원격 장애복구 서버로 복제할 수 있는 연쇄 장애복구 기능을 지원한다. 윈도 서버 2012/윈도8 환경을 위한 백업ㆍ복구ㆍ복제 ㆍ고가용성을 제공한다. 내부 테스트 결과 NT파일시스템 백업 속도도 43% 빨라졌다.

유준철 한국CA테크놀로지스 데이터관리(DM) 사업부 이사는 "풍부한 기능뿐 아니라 합리적 가격의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원하는 기업에게 CA 아크서브는 최적의 선택"이라며 "새로 출시된 CA 아크서브 r16.5는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에서 실제와 가상 인프라를 보호해야 하는 고객에게 유연하고 강력한 기능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CA 아크서브는 관리용량을 기준으로 월 단위 라이선스 구매가 가능하다. 신규 고객은 오는 31일까지 스토리지 용량 증가에 관계없이 정가로 관리용량 라이선스를 3년간 이용 가능한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멀티서비스사업자(MSP)는 최근 발표한 CA 아크서브 MSP 3.0 라이선싱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CA 아크서브 MSP 3.0은 선불요금이나 장기 의무 사용기간을 요구하지 않고 MSP가 수익성 있는 강력한 데이터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게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