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자동차 리스 이용시 가격비교사이트 인기
상태바
장기렌트카, 자동차 리스 이용시 가격비교사이트 인기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6.29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본격적인 여름 시즌으로 접어들며 자동차 신차 구입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다. 그리고 대중매체를 통해 가족 또는 지인들과 여행을 가고, 여가를 즐기는 모습이 많이 반영되며 차량에 대한 관심도 자연스럽게 높아지고 있다.

자동차는 한 번 타면 오래 타기 때문에 신차를 선택할 때는 출고할 차량, 초기비용과 연비, 내구성, 개인적인 상황(신용여부) 등을 모두 고려해봐야 한다.

일반적으로 할부 구입은 선수금을 낸 후 나머지는 원리금균등 상환으로 납부하게 되는데, 소유한 기간만큼 감가상각비와 금융비용, 정비 서비스 등 고객이 개인적으로 부담해야 한다.

▲ 신차드림은 1:1 무료상담을 통해 국산차 장기렌트 및 리스 등 고객이 원하는 차량을 맞춤견적을 내줄 뿐만 아니라,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하고 있어 믿고 맡길 수 있다.

물론 긴 할부기간이 지나면 차량의 소유주가 될 수 있지만 차량 교체기간이 길어지게 돼 자금 흐름이 안정적인 고객에게 적합하다. 그러나 트렌드에 민감해 젊은 층이나 가족을 위한 세컨드카가 필요한 고객, 또 세금을 줄이고 싶은 사업자들이라면 신차를 대여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이렇듯 예전에는 신차를 대리점을 통해 구입했지만 이제는 자동차 대여방법을 통해 차량을 선택하고 있다. 장기렌트와 자동차 리스는 차량을 렌트하는 대표적인 방법으로 초기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저렴한 비용을 내고 차량을 운용할 수 있다.

장기렌트카와 자동차 리스는 12개월~60개월까지 기간을 설정하고 리스사나 렌트사가 고객에게 임대해 자동차를 이용할 수 있는 제도이다.

특히 경제적 기반이 약한 사회초년생들에게 장기렌트는 목돈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게 되는데, 바로‘보증보험’으로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로 계약이 가능하다. 이처럼 보증보험을 통해 차량가의 10% ~ 40%까지 설정한 후, 보증보험의 수수료를 내면 계약이 가능하다.

또한 장기렌트 및 자동차 리스의 월 납입비용에는 자동차 보험료 및 취등록세 등이 모두 포함돼 있어 매우 저렴하다. 그리고 계약이 만기 된 후 장기렌트는 인수나 반납을 할 수 있고 자동차 리스는 구매 또는 반납을 하거나 다시 계약을 연장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장기렌트카와 자동차 리스는 재무계표상에 자산과 부채로 계상되지 않기 때문에 개인 사업자나 법인 사업자의 경우, 세금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장기렌트 카는 국가유공자나 장애인이 아니더라도 LPG엔진이 장착 된 차를 대여해 유류비에 대한 부담이 줄어들게 된다.

이 두 가지 방법의 차이점이 있다면 장기렌트의 번호판은 ‘하, 허, 호’ 번호판을 사용하게 되고 리스의 경우, 일반 번호판을 사용하게 된다.

이처럼 어떻게, 어떤 목적으로 차량을 대여하느냐에 따라 개인에게 유리한 점이 달라지기 때문에 전문 장기렌트 카 매니저를 통해 신차를 추천받는 것이 중요하다.

이때 각 회사의 프로모션과 혜택사항, 계약조건, 할인율 등이며 공정하게 비교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해야 한다.

장기렌트카가격비교사이트 신차드림은 1:1 무료상담을 통해 국산차 장기렌트 및 리스(자동차리스가격비교, 차량리스, 수입자동차리스, 리스차량, 무보증장기렌트카) 등 고객이 원하는 차량을 맞춤견적을 내줄 뿐만 아니라,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하고 있어 믿고 맡길 수 있다.

신차드림에서 출고할 수 있는 국산자동차로는 기아자동차(모닝, 프라이드, k3, k5, k7 ,k9 ,레이 ,쏘울, 스포티지 R, 쏘렌토, 모하비, 카렌스, 카니발, 봉고3) 현대자동차(엑센트, 아반테, I30, I40, 소나타(LF) 하이브리드, 그랜저 하이브리드, 아슬란, 제네시스, 에쿠스, 투싼, 싼타페, 베라크루즈, 포터2) 쉐보레(스파크, 크루즈, 말리부, 트렉스, 캡티바, 올란도, 다마스, 라보 ) 삼성자동차(SM3 네오, SM5 노바, SM7 노바, QM3, QM5 NEO) 쌍용자동차(티볼리, 렉스턴 W, 코란도 C, 코란도 투리스모)가 있다.

수입자동차로는 BMW(320D, 520D, 730D, 740D, X1, X3, X4, X5, X6), 아우디(A3, A4, A5, A6, A7, A8, Q3, Q5, Q7) 폭스바겐(뉴비틀, 폴로, 뉴골프, 뉴제타, 파사트, 뉴CC, 페이톤, 티구안, 투아렉), 벤츠(더뉴C클래스, 더뉴E클래스, 더뉴S클래스, C220, E200, S350)이 있다.

이외에도 미니, 재규어, 랜드로버, 볼보, 시트로엥, 피아트, 토요타, 렉서스, 혼다, 닛산, 인피니티, 포드, 링컨, 캐딜락, 크라이슬러, 지프 등 전차종이 가능하다.

신차드림은 홈페이지(www.sinchadream.co.kr)를 통해 전문 카매니저와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