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지코리아 기능성 패션 마스크 6mask 출시!
상태바
씨지코리아 기능성 패션 마스크 6mask 출시!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6.29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잠깐씩 유행하는 독감처럼 1~2주면 잠잠해질까 싶던 메르스가 여전히 대한민국의 국민들을 불안에 떨게 만들고 있다.

한달이 넘도록 이번주가 최대 고비란 말을 들으며 국민들도 점점 정부의 대응책에 지쳐가고있는 현실앞에서 스스로 예방하고 조심하자는 의견밖에 더 이상 믿음가는 간구책이 없을 것 같다.

메르스를 이기기 위해선 면역력이 강해야 한다며 여러 비타민이며 면역력을 높여준다는 건강보조식품들도 요즘 새삼 화두가 되고있지만 그렇다고 외출을 더 이상 자제할수도 없는 노릇이다.

특히 여러사람들이 모인곳을 출입할때 마스크 착용은 스스로에게도 좋고 타인에게도 좋은 매너 아닌 매너로 인식된지 오래이다. 얼마전 SNS상에 마스크를 착용한 결혼식 단체사진도 떠돌았지만 마스크 착용이야말로 기본적인 손씻기와 함께 가장 큰 예방책이라고 할수 있다.

메르스 사태가 점점 장기화 되는 이시점에 에이조(EIZO)모니터를 독점 수입, 판매 하고있는 씨지코리아 이정준 대표의 6마스크 출시는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기능성 패션 마스크란 이름처럼 세련된 디지인과 우수한 착용감이 큰 장점이다

특히 기능성이란 타이틀에 걸맞게 대기중 오염물질인 미세먼지 예방, 질병감염 예방, 간접 흡연 예방, 꽃가루와 꽃알레르기 예방, 악취나 매연 등의 화학물질 예방에 탁월한 효능을 지닌 프리미엄 제품이다.

6mask는 마이크로 화이버 및 기능성 원단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터치감과 4중 구조의 필터 처리로 공기중의 오염물질과 미세먼지를 차단하여 소중한 호흡기를 보호한다.

6mask에 사용되는 극세사 및 기능성 원단은 습한속건의 신소재 기능성 원단을 사용하고 인쇄잉크는 이태리산을 사용하여 인체에 무해하다. 활성탄 섬유 필터는 활성탄 필터 혹은 카본 필터라고 부르는데 각종 악취를 제거하는데 탁월한 성능을 보여주는 필터다.

멜트블로운필터는 높은 탄성 회복율과 섬유 사이 공극의 크기가 작아 바이러스, 곰팡이, 세균방지 효과가 탁월하다. 부직포 필터는 섬유와 수지의 결합으로 다밀성 구조이며 공기 여과에 사용하며 촉감이 부드럽고 공기 축적으로 보온성이 유지되며 겉감을 지지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배기밸브는 호흡기용 배기밸브로 작은호흡에도 더운 공기가 외부로 신속히 일방향으로 배출되므로 마스크 내부에 땀이 차지않고, 습한 공기 및 이산화탄소를 배출하며 운동시에도 원활한 호흡이 가능하다.

노우즈와이어는 조절 가능한 밀착 와이어를 사용하였고 피복을 사용하여 내구성을 한층 더 강화하였다. 6mask는 국내 인증을 통과한 제품이므로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다.

요즘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마스크 착용이 필수가 되다보니 한번 구입으로 겨울에는 방한, 봄철에는 황사, 미세먼지 방지등 4계절 사용이 가능한 6mask가 더욱 경제적일 뿐만 아니라 어린 아동용부터 패션에 신경쓰는 청장년층까지 사이즈,디자인도 다양해서 앞으로 점점 더 수요가 많아질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6mask는 씨지코리아 홈페이지나 G마켓, 옥션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