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3D프린팅] 로킷, IoT 기반 3D프린터 등 ‘에디슨 시리즈’ 공개
상태바
[인사이드 3D프린팅] 로킷, IoT 기반 3D프린터 등 ‘에디슨 시리즈’ 공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6.25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디슨 프로 AEP·에디슨 S 선보여

[포토뉴스] 전 세계 3D프린팅 트렌드와 제품, 기술 및 응용 사례를 확인할 수 있는 ‘인사이드 3D프린팅 컨퍼런스&엑스포 2015(Inside 3D Printing Conference&Expo 2015(이하 인사이드 3D프린팅)’이 6월 24일 개최됐다.

▲ 인사이드 3D프린팅에 참가한 로킷 부스.
▲ 에디슨 S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적용한 3D프린터로 와이파이 출력, 리모콘, 모니터링 등의 기능을 지원한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인사이드 3D프린팅에 참가한 로킷은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데스크탑 3D프린터인 에디슨 프로 AEP(EDISON Pro AEP)와 사물인터넷(IoT) 기반 3D프린터인 에디슨 S(EDISON S)를 선보였다.

에디슨 프로 AEP는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사용되는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을 필라멘트로 사용해 항공, 우주, 전자 분야에서 이용되는 최종 생산품을 제작할 수 있다. 기본적인 필라멘트도 적용 가능하다.

에디슨 S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적용한 3D프린터로 와이파이 출력, 리모콘, 모니터링 등의 기능을 갖췄다. 출력 중에도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실시간으로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와이어리스 커넥션(WIreless Connection)을 적용해 모바일에서 컨텐츠를 직접 출력할 수도 있다.

이번 전시회는 15개국 국내외 약 80여 핵심업체가 참가해 스폰서 존, 산업재 및 소비재 존으로 구성하고 프린터, 스캐너, 소프트웨어 등 3D 프린팅 제품 및 관련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선보였다. 오는 26일까지 고양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