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차니스트 주부 일손 덜어주는 간편 가전 주목
상태바
귀차니스트 주부 일손 덜어주는 간편 가전 주목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25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무 것도 하고 싶지 않다. 가만히 있어도 땀이 비 오듯 흐르는 여름철이면 더욱 더 격렬하게 청소도 요리도 심지어 나 자신을 위한 멋내기조차도 하고 싶지 않다”

무더운 여름철 집안 살림을 해야 하는 주부들의 속마음일 것이다.

스마트 가전 업체들이 이러한 주부들의 속내를 읽기라도 하듯 본격 무더위를 앞두고 주부들의 일손을 덜어주는 간편 가전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귀차니스트 주부들의 시선을 잡아끌고 있다.

제아무리 귀찮아도 가족 건강을 챙겨주고 기본적인 멋 내기조차 하지 않고 살 수는 없는 일. 간편하게 일손을 덜어주는 스마트한 가전을 적극 활용하는 지혜가 필요한 때다.

1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미국의 진공 청소기의 대명사 후버가 국내 시장 런칭 2년차를 맞아 출시한 ‘에어코드리스 투 인원(Air Cordless 2in1)’은 빠르게 충전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무선 청소기인데다 스틱형과 핸디형이 결합돼 있어 바닥 청소와 소파나 침구 청소까지 한번에 끝낼 수 있어 귀차니스트 주부들의 청소 솔루션으로 그만이다.

최근 3.2kg 초경량으로 간편하고 빠른 무선 청소기를 컨셉으로 내세운 에어코드리스 2in1은 모든 재질의 바닥 청소가 가능한 스틱형 청소기에 소파, 자동차 시트, 책장, 창틀 등 좁은 공간을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는 핸디형 청소기를 결합한 청소기다.

싱글족이나 워킹맘 등 바쁜 현대인들에게 특히 적합한 간편 청소기. 높은 흡입력과 먼지 분리 성능을 동시에 구현해 흡입력을 오래 유지시켜주는 ‘싸이클론 방식’을 채택하는 동시에 바닥 청소 노즐에 다양한 채널로 기압 차를 이용한 먼지 흡입 기술을 도입한 특허 받은 ‘윈드터널 2’ 기술을 적용, 일반 청소기 보다 2배 이상 뛰어난 흡입력을 갖췄다.

에어코드리스 2in1은 특히 국내 2-in-1 청소기 중 유일하게 터보 헤드를 추가 구성해 침구는 물론 머리카락이나 애완동물의 털 등 집 안 미세먼지들을 완벽하게 청소할 수 있다. 또 국내 무선 청소기 브랜드 통틀어 가장 빠른 충전 시간인 1.5시간 초고속 충전이 가능하면서도 12분짜리 배터리 2개로 최대 24분까지 사용할 수 있어 머리카락이나 애완동물의 털 등이 빠질 때마다 그때 그때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어 집안을 청결하게 할 수 있다.

여기에 에어 모션 기술을 적용해 힘들이지 않고 손쉽게 청소할 수 있으며 롤 온(Roll on) 타입으로 손가락 하나만으로 모든 기능 수행이 가능하다는 것도 에어코드리스 2in1의 강점으로 손꼽힌다.

에어코드리스 2in1의 소비자 가격은 32만9000원. 온라인 스토어 11번가, G마켓, 옥션, CJ몰, 신세계몰, 현대 H몰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하이마트 전국 주요 매장 및 쇼핑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무더운 여름철, 주부들의 가장 큰 고역 중 하나는 요리. 손쉽게 가족의 건강에 도움 되는 웰빙 간식을 만들 수 있는 요리 가전을 찾는 주부들이 늘어나는 이유다.

노스텔지아 아이스크림 제조기(FFT_100)는 얼린 과일만 있으면 간편하게 아이스크림을 만들 수 있어 귀차니스트 주부들이 특히 주목할만한 여름 가전 아이템. 원 터치 전원 스위치로 조작이 쉽고 분해와 조립이 간편하며 칼날이 아닌 스쿠류 방식을 사용해 안전하다.

과일과 채소를 간편하게 건조해 먹을 수 있는 리큅 식품 건조기도 여름철에 쉽게 가족 건강을 챙기는데 도움을 주는 웰빙 요리 가전. 대류 현상 히팅 시스템을 적용해 자연 건조 방식 그대로 건조하는 대신 하단에 장착된 에어 필터로 이물질 유입을 막아준다. 또 모든 건조 트레이가 투명해 식 재료 및 음식의 건조 과정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덥지만 외모 관리는 더욱 신경을 써야 하는 계절이 바로 여름. 간편하게 각질을 제거하고 털을 제거할 수 있는 스타일링 가전 아이템을 잘 활용할 필요가 있다.

전자랜드 프라이스킹의 PB브랜드인 아낙(ANAC)의 발 각질 제거기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자동 롤러를 지원해 빠르고 간편하게 각질을 제거해준다. 슬라이드 형식으로 전원과 강도 조절을 손쉽게 할 수 있고 피부 타입에 따라 2단계 강도 조절도 가능하다.

바비리스 스팀 미라컬은 시간과 온도만 세팅하면 한 번의 클릭으로 자동으로 다양한 웨이브를 연출해주는 고데기로 사용이 간편해 눈길을 끈다. 특히 스팀 테크놀로지를 적용, 고데기의 스팀홀에서 분사되는 풍부한 수증기가 모발의 탄성과 컬 형성력을 높여주어 24시간 동안 웨이브를 변함없이 유지시켜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