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붓기, 노폐물 배출 한방차 자연과건강 인기
상태바
다이어트, 붓기, 노폐물 배출 한방차 자연과건강 인기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6.25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직장에 다니고 있는 M씨(26)는 자신의 몸매가 통통한 것 같아서 항상 불만이었다. 단기간에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싶어서 다이어트 식품과 다이어트약, 식욕억제제 등을 복용해보기도 하고 유명한 다이어트 방법은 다 시도해 보았으나 결과는 항상 실패로 끝났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M씨는 소위 물만 먹어도 살이 찌는 체질이다. 날씬한 몸매는 M씨에게 정말 꿈일 뿐 인걸까? 그러던 중 M씨는 잘 붓는 체질을 개선하는데 효과가 있다는 한방차에 대해 알게 되었는데 바로 자연과건강에서 나오는 팔도약초누리 한방차다.

▲ 팔도약초누리한방차는 몸에 좋은 농산물로 만든 건강차로 내가 원하는 곳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차가 종류별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우연히 인터넷검색을 알게 된 팔도약초누리한방차는 몸매에 좋은 차, 피부에 좋은 차 등 여러 종류의 차들이 내가 개선하고 싶은 부위에 따라 나누어져 있었다. M씨는 속는 셈 치고 피부에 좋은 차와 몸매에 좋은 차를 주문해 꾸준히 물 대신 끓여서 복용하였다. 결과는 대 성공이었다.

처음에는 이뇨작용이 너무 활발해져 화장실을 자주 가게 되어 불편했으나 그 덕에 노폐물이 많이 빠져나가서 여드름과 아토피가 있었던 피부도 좋아지고 덩달아 붓는 일이 줄어들었다. 물만 마셔도 살이 찌는 체질이었지만 건강차를 마시고 나선 저절로 다이어트 효과를 본 셈이었다. M씨는 친구들에게도 자연과 건강의 한방차를 권하기 시작했다.

팔도약초누리한방차는 몸에 좋은 농산물로 만든 건강차로 내가 원하는 곳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차가 종류별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한약과 달리 체질에 영향을 받지도 않아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또 권할 수 있다. 세트로 팔고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좋다.

분류별로 보면 다이어트 종류에도 단기간다이어트, 한방다이어트, 건강한 다이어트, 요가다이어트, 식품, 방법, 한약, 식욕억제제 등이 있고 얼굴 붓기, 다리 붓기, 눈 붓기, 쌍수 붓기, 쌍꺼풀 수술 붓기, 성형 후 붓기 빨리 빼는 법, 붓기 빼는차, 쌍수 붓기 빼는법, 붓기에 좋은 음식, 붓기 빼는 약, 붓기빠지는약, 얼굴부종, 다리부종, 하체부종, 부종에 좋은 음식, 아토피, 이뇨작용, 여드름, 피부 관리 등 관련 상담도 자세히 받을 수 있다.

외에도 다이어트나 붓기에는 평소 식습관이 중요한데 위에 좋은 음식, 비염에 좋은 음식, 불면증에 좋은 음식, 성장기에 좋은 음식, 집중력에 좋은 음식, 탈모에 좋은 음식, 머리에 좋은 음식,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 피로에 좋은 음식,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살 빼는 음식, 장염에 좋은 음식 등 건강에 관련된 여러 음식에 대한 상담도 자세히 받을 수 있다.

특히 피부에 좋은 차 구성에 속한 어성초는 이뇨작용을 촉진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우리 몸의 노폐물을 배출시키는 역할을 하면서 동시에 피부 개선과 부종을 없애는 데도 효과적이다. 평소에 몸이 잘 붓는 체질이라면 오래 서 있거나 성형을 하게 되면 붓기가 더욱 심해지고 잘 빠지지 않을 수 있다. 민간요법에서 좋다고 하는 호박즙을 복용하는 것도 좋지만 팔도약초누리한방차를 마셔보는 것도 도움이 될 것이다.

팔도약초누리건강차 제품은 홈페이지(www.paldoherbnuri.com)에서 직접 구매가 가능하며 상담 전화는 070-8281-4885로 하면 전문가와 직접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