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웍스, 크리에이티브 게이밍 헤드셋
상태바
제이웍스, 크리에이티브 게이밍 헤드셋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24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웍스코리아가 크리에이티브테크놀로지의 게이밍 헤드셋, ‘사운드 블라스터 인페르노(INFERNO)’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크리에이티브 사운드 블라스터 인페르노는 40㎜ 대형 드라이버를 사용한 게이밍 헤드셋으로 오랜 시간 사용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부드럽고 내구성이 좋은 이어컵과 헤드 밴드가 적용됐다.

▲ 크리에이티브 ‘사운드 블라스터 인페르노(INFERNO)’ 헤드셋

분리 가능한 마이크는 노이즈 캔슬링 콘덴서를 통해 목소리를 외부 잡음없이 깨끗하게 전달하기에 음성 채팅은 물론 녹음에서도 좋은 성능을 보인다. 케이블 중간에 마련된 컨트롤러는 즉각적인 볼륨 조절과 마이크 음소거를 지원한다. 

플러그는 스마트폰이나 최신 노트북 등에 사용할 수 있도록 4극으로 돼 있으며, 기본 제공되는 오디오·마이크 스플리터 케이블을 통해 PC나 노트북의 사운드카드에도 연결할 수 있다. 헤드셋 무게는 180g로 제작됐다. 

크리에이티브 사운드 블라스터 인페르노의 공식 출고가는 5만9000원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이웍스 홈페이지(www.jaywork.co.kr)와 네이버 카페(cafe.naver.com/jayworks) 그리고 사진 및 동영상 공유 SNS인 인스타그램 제이웍스 공식 계정(instagram.com/jayworks_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