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실용성·디자인 갖춘 여름 상품으로 인기몰이
상태바
디즈니, 실용성·디자인 갖춘 여름 상품으로 인기몰이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24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가 여름 시즌을 맞아 바캉스 제품을 비롯해 패션, 미니 가전 등등 다양한 여름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캐릭터 상품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디즈니 캐릭터만이 가진 특유의 귀여움과 세련된 매력을 뽐내는 여름 상품들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 

자외선과 더위로 자칫 지치기 쉬운 여름으로부터 보호해주는 ‘기능’과 눈이 즐거운 ‘디자인’까지 모두 잡은 디즈니 여름 상품을 소개한다. 

산으로 바다로, 디즈니와 함께라 더 신나는 바캉스 =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물놀이 제품이 눈에 띄는 가운데, 최근 비키니 못지않게 해변 머스트해브 패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래쉬가드. 수상 레저용품 전문업체 ‘배럴’에서 출시한 ‘미니 크롭 래쉬가드’는 귀여운 미니마우스 그래픽으로 디자인됐으며, 특수원단으로 제작돼 피부를 보호해주는 UPF 50+지수의 자외선 차단 기능과 뛰어난 속건성이 특징이다.

▲ 배럴 ‘미니 크롭 래쉬가드’

‘위니코니’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겨울왕국 캐릭터들이 적용된 다양한 물놀이 용품을 선보였다. 겨울왕국 기차 쿠션보행기, 썬가드 쿠션보행기, 손잡이 튜브, 에어쿠션 풀, 비치볼, 암링 자켓, 부력보조복 등에는 2015년 더욱 새로워진 겨울왕국 캐릭터가 프린팅돼 있으며, 아이들의 안전한 물놀이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빅텐’에서는 캠핑 소비자들의 더욱 다양해진 수요에 부합하기 위해 디즈니 키즈 그늘막과 캠핑 의자를 출시했다. 사랑스러운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그리고 몬스터 캐릭터 제품은 실내외에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마블과 스타워즈를 입다, 디즈니 캐릭터의 특징을 재미있게 구현 = 이랜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는 여름 특별 기획 아이템으로 어벤져스 아이언맨 아크 티셔츠를 출시했다. 아이언맨의 트레이드 마크이자 힘의 원천이라고 할 수 있는 ‘아크 원자로’를 가슴 부분에 프린팅 했으며, 특히 아크 원자로 부분은 야광소재를 이용해 어두운 곳에서 빛이 나도록 제작돼 재미를 더했다. 

캐쥬얼 슈즈 브랜드 ‘크록스’에서는 어린이용 스타워즈 컬렉션 ‘크록스라이트 스타워즈 베이더’, ‘크록스라이트 스타워즈 제다이’, ‘스타워즈 R2D2’ 등 클로그 3종의 라인업을 준비했다. 가볍고 편안한 크로슬라이트 소재로 스타워즈 테마의 지비츠 장식과 스타워즈 문구의 스트랩 디자인을 착용했다. 

특히 ‘크록스라이트 스타워즈 베이더’와 ‘크록스라이트 스타워즈 제다이’ 클로그는 걸을 때마다 밴드에 사용한 스타워즈 그래픽에서 불빛이 반짝여 아이들의 관심을 높인다. 

마블 캐릭터처럼 강력한 파워 뽐내는 활용도 200% 미니가전 =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폭발적인 흥행과 함께 마블 히어로 캐릭터 관련 여름 계절 상품 역시 호응을 얻고 있다.

▲ 비케이더블유(BKW)의 마블 탁상용 선풍기

‘비케이더블유(BKW)’는 마블 영웅인 스파이더맨, 캡틴아메리카, 아이언맨, 헐크 캐릭터를 활용한 마블 탁상용 선풍기와 마블 목걸이형 선풍기를 출시했다.

컴팩트한 7인치 탁상용 선풍기는 앙증맞은 마블 히어로를 가운데에 배치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며, 탁상용에 최적화된 3엽 날개로 한층 더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다. 

가볍고 크기가 작아 휴대용으로 적절한 넥펜(neck fan)은 목걸이형으로 양손이 자유로우며,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민감한 어린이 피부, 자외선 아래 취약한 남성 피부도 지켜준다 = 이 밖에도 디즈니 어린이용 마스크는 면 100%로 제작했으며, 탄력성 역시 뛰어나 피부가 민감한 어린이에게도 부담이 없다. 겨울왕국 캐릭터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디즈니 캐릭터를 이용해 아이들의 거부감도 줄였다. 

아울러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개봉 시기에 맞춰 한정판으로 출시된 라네즈 옴므 어벤져스 스페셜 에디션 선비비크림 역시 올 여름 아이템으로 빼놓을 수 없다. 이 제품은 잡티 커버 및 피지 컨트롤 기능으로 깨끗하고 산뜻한 피부를 장시간 유지해 주며, SPF50+ PA+++, 미백, 주름 개선 3종 기능성까지 갖췄다.

디즈니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캐릭터를 이용한 시즌 상품을 준비했다”며 “디즈니 캐릭터 상품은 실용적이기도 하지만, 귀여운 디자인으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제품인 만큼, 디즈니 여름 아이템으로 긴 무더위를 이겨 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