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카드, ‘후불 청구형 모바일티머니’ 오픈 기념 캐시백 이벤트
상태바
한국스마트카드, ‘후불 청구형 모바일티머니’ 오픈 기념 캐시백 이벤트
  • 이광재
  • 승인 2013.03.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스마트카드(대표이사 최대성 www.koreasmartcard.com)가 신한카드(대표이사 이재우 www.shinhancard.com)와 제휴한 '후불 청구형 모바일티머니' 서비스의 오픈 기념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스마트카드는 해당 이벤트를 통해 오는 31일까지 후불 청구형 서비스 신한카드 등록고객을 대상으로 가입고객 중 1만명을 추첨, 각각 2000원의 캐시백을 증정한다. 현재 신한카드에서 진행하고 있는 사용고객 대상 이용금액의 최대 10% 캐시백 혜택까지 받게 될 경우 최대 5000원까지 캐시백 받을 수 있는 셈이다.
 
이번에 제공하는 후불 청구형 모바일티머니 서비스는 한국스마트카드가 특허 출원한 신개념 서비스로 그동안 티머니 교통카드를 스마트폰에 탑재해 관심과 인기를 모았던 '모바일티머니'를 또다시 발전시켜 교통기능이 있는 신용카드처럼 월 1회 후불 결제하도록 만든 것이다.
 
특히 30~40대 고객이 68%를 차지하는 등 기존 선불카드의 불편함 해소 및 편의성으로 인해 모바일티머니의 기존 충성고객 층인 20대뿐만 아니라 신용카드 고객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해당 서비스는 신한카드 및 SKT 스마트 폰 사용자에게만 제공되고있으나 한국스마트카드는 나머지 통신사와의 협의를 거쳐 3월말부터 통신3사 모두에게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모바일티머니 후불 청구형 서비스는 스마트폰의 앱 마켓(구글 플레이스토어, T-스토어)에서 모바일 티머니 앱을 다운받은 후 앱 화면에서 후불형 서비스를 선택하고 스마트폰 명의자 본인의 신용카드를 등록하면 즉시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후불 청구형 모바일 티머니 서비스를 이용하면 교통 단말기에 태그하기 위해 지갑에서 플라스틱 카드를 꺼낼 필요가 없어 보다 간편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 후불교통카드와 달리 지하철, 버스 등 대중교통뿐만이 아니라 모든 티머니 가맹점에서 한 번의 접촉만으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데 큰 의미가 있다.
 
김형민 한국스마트카드 카드사업부문 상무는 "한국스마트카드가 선보인 세계최초의 후불 청구형 모바일티머니가 도입 2주만에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 개선으로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