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돌, 폰트 활용 사진 텍스트 에디터 ‘산돌구름 카메라’ 출시
상태바
산돌, 폰트 활용 사진 텍스트 에디터 ‘산돌구름 카메라’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6.24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폰트 디자인 기업 산돌커뮤니케이션이 산돌 폰트를 활용한 사진 텍스트 에디터 애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산돌구름 카메라’를 출시했다.

산돌은 지난해 4월 클라우드형 폰트 서비스 산돌구름을 공개해 출시 1년만에 10만명의 회원을 끌어 모았고 라이선스 프리 서비스, 학생용 서비스 등을 차례로 선보이며 다양한 분야에서 폭 넓은 사랑을 받아 왔다.

이번에 출시한 산돌구름 카메라는 사진을 찍고 사진 위에 원하는 문구를 산돌 폰트로 입력 할 수 있는 사진 텍스트 에디터로 다운만 받아도 7종의 폰트를 활용해 사진을 편집 할 수 있으며 산돌구름 온라인 회원이라면 100종의 폰트를 사용 할 수 있다.

▲ 산돌커뮤니케이션이 산돌 폰트를 활용한 사진 텍스트 에디터 애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산돌구름 카메라’를 출시했다.

산돌구름 라이선스 보유 회원이라면 441종의 폰트와 매달 추가되는 신규 폰트까지 모두 활용하여 사진을 꾸밀 수 있어 SNS 활용이 많은 10대~30대 이용자라면 눈 여겨 볼만하다.

산돌구름 카메라를 기획한 산돌커뮤니케이션 전략기획팀 장현진 팀장은 “지난 1년간 산돌구름에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 산돌구름을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자 산돌구름 카메라를 출시하게 됐다”며 “PC에서만 사용 가능하던 산돌구름 폰트를 산돌구름 카메라를 통해 쉽고 편하게 이용 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산돌은 산돌구름 카메라 출시를 기념하여 산돌구름 카메라로 만든 이미지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아이패드 미니 3, 삼성 미러리스 카메라 NX 미니, 산돌구름 라이프 1년 이용권, 스웨거 바버샵 세트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