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에스웨어, 접근관리시스템 CC인증 획득
상태바
엘에스웨어, 접근관리시스템 CC인증 획득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6.23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에스웨어가 접근관리보안 제품인 ‘옴니가드 UAC’가 IT보안인증사무국으로부터 EAL3 수준의 CC인증(Common Criteria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옴니가드 UAC는 윈도 및 리눅스, 유닉스 서버의 접근제어 및 명령어제어를 수행하는 시스템으로 관리대상 서버에 에이전트 방식으로 운영되며 관리자가 지정한 제어설정에 따라 서버의 접근요청을 허용 또는 차단하고 접속 후 관리자가 지정한 명령어 입력 시 명령어 별로 설정된 대응행동을 수행하는 시스템이다.

또한 이기종간의 일관된 접근제어 정책을 중앙 집중적으로 관리하고 시스템 접근관리 기능을 수행하는 사용자 데이터보호, 보안감사, 식별 및 인증, 보안관리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한편 엘에스웨어는 2005년 설립된 정보보호SW 전문기업으로 통합서버보안솔루션인 옴니가드를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옴니가드는 서버계정관리시스템인 UPV, 사용자권한제어 및 감사추적시스템인 UCC, 그리고 이번에 CC 인증을 획득한 UAC로 구성돼 있으며 이를 통합 관리하는 통합계정관리시스템 옴니-IM이 출시돼 있다.

이 제품들은 이미 지난해 GS인증 취득해 제품력을 검증 받은 바 있으며 제조업 및 금융기관을 중심으로 수백대 이상의 규모를 가진 고객사에 구축돼 안정성을 인정받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